이슈와뉴스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연습 현장 공개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연습 현장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10.1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토리와 캐릭터로 눈길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연습 현장 공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토리와 캐릭터로 눈길

탄탄한 스토리와 개성 있는 캐릭터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불멸의 스테디셀러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제작: CJ E&M)이 2013년 뉴 캐스트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은 1929년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네 명의 청춘 남녀가 사랑과 명예, 꿈을 걸고 벌이는 인생 승부를 화려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린 브로드웨이 쇼뮤지컬의 대표적 작품이다. 위트 있는 대사와 경쾌한 음악으로 펼쳐지는 공감도 높은 스토리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의 고전이다.

15일 압구정 BBC씨어터에서 진행된 연습 현장 공개에는 김다현, 류수영, 송원근, 김지우, 이하늬, 이율, 신영숙, 구원영 등 <아가씨와 건달들>의 주연 배우들이 참석해 하이라이트 장면을 선보였다.

뉴욕 최고의 도박판을 열기 위한 ‘네이슨’과 건달들의 ‘믿을 건 오직(The Oldest Established)’으로 유쾌한 분위기 속에 시작된 시연은 '스카이'의 ‘행운의 여신이여(Luck Be a Lady)’, '사라'의 '딩동딩동딩(If I Were a Bell), '아들레이드'의 ‘제발 그만(Sue Me)’ 등 캐릭터들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 대표 장면들로 채워졌다. 쇼뮤지컬다운 신나고 경쾌한 음악과 대사를 탄력 있게 치고 받는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으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아가씨와 건달들>의 연습 장면 공개 현장은 각 배우마다 색다르게 소화하는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가씨와 건달들>의 '스카이'로 뮤지컬에 데뷔하는 류수영의 안정적인 연기가 처음으로 공개돼 이목이 집중됐다. 이미 여러 작품을 통해 검증된 뮤지컬 배우 김다현과 송원근은 탄탄한 연기력과 보컬로 더욱 기대감을 높였고, 연하남 네이슨' 역의 이율은 2011년에 이어 다시 한 번 그가 무대에 모를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입증했다. 또한, 김지우, 이하늬는 캐릭터의 반전 매력을 십분 살려 완벽한 '사라'로 변신했고, '아들레이드' 역의 신영숙, 구원영은 이전보다 더 현실적으로 재해석된 캐릭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2013년 파격적인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가씨와 건달들>은 함께 쇼뮤지컬이 선사하는 화려한 퍼포먼스, 고전을 비튼 현대적인 유머로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11월 1일부터 2014년 1월 5일까지 BBC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