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수입 완제품 코알라 분유, 드디어 국내 출시

100% 수입 완제품 코알라 분유, 드디어 국내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1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뉴질랜드 오세아니아를 비롯한 중국, 일본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분유 코알라분유가 드디어 국내에 출시되었다.

코알라 분유는 최신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각국 과학자와 영양 전문가들에 의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연구진에 의하면 Cowala 분유는 현대 과학을 근거로 가장 모유스럽고 대부분의 아기가 거부감 없이 쉽게 섭취하고 원활히 소화하는 배합 시스템으로 이루어졌다.

코알라 분유는 모유를 먹다가 분유로 바뀌면서 민감해진 아기 또는 분유를 타 분유로 바꾸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아기의 거부 반응을 최대한 줄 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코알라 분유는 영유아조제식으로 국내에 통관되었으나 조제분유 기준인 유성분 60% 이상, 유당이 단계별로 약 50%~55%까지 함유되었고 각 영양소가 조제분유 기준치를 훨씬 웃돌게 함유되어 있다.

CODEX 국제규격 및 호주, 뉴질랜드, 엄격한 일본 규격에 준하며 양질의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DHA, 아라키돈산, 모유 함유 성분인 알파락트알부민, 성장, 시력 및 신경발달을 위한 성분 등을 다양하게 함유하고 있다. 특히, 개봉시 혹은 조유 시 소실 될 수 있는 영양소는 기준규격 대비 20%이상 함유량을 높여 그 꼼꼼함이 돋보인다.

또한 코알라 분유는 고품질 갈락토 올리고당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오세아니아 면역 및 내분비계 과학자들은 모유가 장내 유익균 활동을 촉진하는 프리바이오틱 성분을 가지고 있다는 내용으로 수년간 연구를 거듭하였다. 그리하여 영유아에게 유산균을 직접 섭취시키는 방법 보단 아기 스스로 유산균 활동을 촉진하여 생성해 내는 것이 이후 아기 장기능과 면역력 등에 도움이 된다는 결과를 얻어냈다. 따라서 코알라 분유는 유산균을 배합시키기 보다는 유산균의 생성을 돕는 양질의 갈락토올리고당을 다량 함유시켰다.

한국 수입원 (주)뉴질랜드오리진 관계자는 “인터넷쇼핑몰에서는 10월 중순부터, 오프라인쇼핑몰은 10월 말부터 SSG프리미엄 슈퍼마켓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