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11월 개막 확정!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11월 개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3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다현-류수영-송원근-김지우-이하늬 핫 캐스팅 대공개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11월 개막 확정!

2011년 새로워진 캐릭터와 스토리로 5만 6천 여 관객의 선택을 받은 브로드웨이 정통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제작: CJ E&M)이 2013년 11월, 2년 만에 다시 관객들을 찾아온다.

<아가씨와 건달들>은 쇼뮤지컬의 대표적인 작품으로 1929년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네 명의 청춘 남녀가 사랑과 명예, 꿈을 걸고 벌이는 인생 승부를 화려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위트 있는 대사와 경쾌한 음악으로 펼치는 공감도 높은 스토리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의 고전같은 작품이다.

특히 2011년에는 주인공 '스카이', '사라', '네이슨', '아들레이드'로 대변되는 젊은 남녀의 고민과 갈등을 지금 세대의 청춘들도 충분히 공감할 수 있을 정도로 현 시대를 반영한 캐릭터와 대사,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3년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은 검증된 실력과 인기로 주목 받는 뮤지컬 배우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뉴욕 최고의 승부사이자 예상치 못한 사랑에 빠진 풍운아 ‘스카이’역에는 김다현, 류수영, 송원근이 캐스팅됐다. 류수영은 <아가씨와 건달들>을 통해 뮤지컬에 첫 데뷔한다. 브라운관을 통해 긍정남으로 여성 팬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류수영은 '스카이'로 진짜 사나이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랜 시간 무대에서 쌓아온 시간만큼 관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보증된 뮤지컬 스타 김다현과 최근 뮤지컬 <쓰릴미>에 출연하고, 드라마 '오로라공주'의 나타샤로 분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보인 라이징 스타 송원근이 훤칠한 키와 빼어난 비주얼을 바탕으로 싱크로율 100%의 ‘스카이’를 보여 줄 예정이다.

선교에 몰두하고 있지만 자유 분방함을 내재한 반전 매력의 선교사 ‘사라’역은 드라마와 뮤지컬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김지우와 이하늬가 열연한다. 지난 해 클래식 뮤지컬에 도전해 뮤지컬 배우로서의 실력을 인정받으며 히로인으로 당당히 이름을 올린 김지우는 결혼 후 첫 복귀작으로 <아가씨와 건달들>을 선택했다. 최근 뮤지컬 무대에서 끊임없는 변신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하늬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를 뽐내며 순수하면서도 관능적인 ‘사라’를 그려낼 계획이다.

또 도박을 사랑하는 자유로운 영혼 ‘네이슨’역은 개성 강한 캐릭터와 연기로 중년 스타로 우뚝 선 배우 박준규와 귀여운 미소로 누나팬들을 어필하는 연하남의 대명사 뮤지컬 배우 이율이, 핫박스 최고의 쇼걸 ‘아들레이드’역은 천의 목소리의 주인공 뮤지컬 배우 신영숙과 다양한 캐릭터의 재주꾼 구원영이 섹시한 뮤지컬 디바로 변신을 시도한다.

2013년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은 누구도 예상 못한 파격적인 캐스팅과 더욱 새로워진 캐릭터, 그리고 쇼뮤지컬이 선사하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고전을 비튼 현대적인 유머로 다시 한번 정통 뮤지컬로의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은 9월 11일 오후 2시 전 예매처(CJ E&M 티켓, 클립서비스, 인터파크, 예스24, 옥션)를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한다.


* 2013년 11월 1일부터 2014년 1월 5일까지 BBC씨어터 / 연출_ 이지나, 안무_ 루 카스트로, 음악감독_ 김문정, 출연_ 김다현, 류수영, 송원근, 김지우, 이하늬, 박준규, 이율, 신영숙, 구원영 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