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대학교' 홍보대사 하하 ‘몬대’에 가다!

'몬스터 대학교' 홍보대사 하하 ‘몬대’에 가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2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디즈니랜드 ‘몬스터 대학교’에 교환 학생으로 방문!

드림 아빠 하하! 홍콩 디즈니랜드 '몬스터 대학교' 교환학생으로 방문

몬스터들의 흥미진진한 캠퍼스 라이프를 담은 픽사의 열네 번째 애니메이션 <몬스터 대학교>의 홍보대사 하하가 ‘몬스터 대학교’ 교환 학생 프로그램을 위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오늘 오후 인천국제공항에 깜짝 등장한 하하는 ‘몬대’ 로고가 새겨진 깃발을 힘차게 휘날리며 과연 홍보대사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하가 공항에 도착하자 플래시 세례가 쏟아지는 것은 물론, 여행객들과 공항 직원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아 인기를 실감케 했다.

[무한도전], [런닝맨]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하하는 ‘키작은 꼬마’ 캐릭터로 <몬스터 대학교>에서 다른 몬스터들에 비해 타고난 작은 키와 귀요미 외모를 지닌 ‘열공 몬스터’ 마이크와 닮은꼴을 자랑한다. 2박 3일의 일정으로 홍콩을 방문하는 하하는 홍콩 디즈니랜드에 마련된 ‘몬스터 대학교’ 건물에서 1일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체험할 예정이다.

특히, 최강 몬스터 콤비 ‘마이크’와 ‘설리’와의 만남은 물론 신규 어트랙션을 경험한다. 하하는 “12 년 전 나도 <몬스터 주식회사>를 굉장히 재미있게 봤다. 레전드라 불릴 만한 대단한 작품이라 생각한다. <몬스터 주식회사>의 속편인 <몬스터 대학교>로 ‘마이크’와 ‘설리’를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어 너무 설렌다”며 상기된 표정을 보였다.

전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 영국, 프랑스, 일본, 홍콩 오프닝 스코어 1위를 차지한 <몬스터 대학교>는 몬스터들의 꿈의 직장인 ‘몬주’에 입사하기 위해 겁주기 스펙을 쌓는 몬스터들의 기상천외한 캠퍼스 라이프를 선보이는 픽사 스튜디오의 3D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9월 12일, 추석 극장가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