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래퍼 스윙스, 쇼미더머니2 올스타공연 열어 10분만에 매진 기염.

괴물 래퍼 스윙스, 쇼미더머니2 올스타공연 열어 10분만에 매진 기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8.0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물 래퍼 스윙스, 쇼미더머니2 올스타공연 열어 10분만에 매진 기염.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올여름 대한민국의 금요일밤을 뜨겁게 달궜던 힙합 경연쇼 '쇼미더머니2'에서 각종 화제를 뿌리며 매 경연마다 이슈의 중심에 서 있었지만 파이널 라운드 진출 실패라는 쓰디쓴 경험을 맛봤던 괴물 래퍼 스윙스가 쇼미더머니2의 올스타들을 초청해 주최하는 자신의 브랜딩 공연 '저스트잼'을 열어 예매오픈 한지 단 10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저스트잼은 스윙스가 매회 한국 힙합씬 최고의 아티스트를 초청해 벌이는 브랜드공연으로 이번 저스트잼은 다른 때와 달리 즉흥적으로 기획하여 쇼미더머니2 아티스트들을 섭외하여 단 3일만의 예매예고만으로도
매진을 기록해 공연 관계자들도 이와 같은 엄청난 반응에 하나같이 놀랍다는 말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인 브랜뉴뮤직 측은 '단일 힙합공연으로 그동안 승승장구 해왔던 저스트잼이지만 이렇게 즉흥적인 기획과 섭외로 매진을 기록한 것은 이례적이라고 볼 수 있다. 그만큼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하진 못했지만 스윙스라는 아티스트에 대한 관객들의 신뢰가 이번 쇼미더머니2를 통해 더욱 두터워 진 것으로 볼 수 있으며 함께 하는 아티스트들과 관객들이 하나가 되는 쇼미더머니2만큼 멋진 무대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윙스는 오는 12일, 현 힙합씬에서 가장 핫한 랩스타들과 함께하는 새로운 싱글 'A Real Lady'를 발표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