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중국판 트위터 시나 웨이보 1000만 돌파 기염! 한국 배우 최다 팔로우수!

장근석, 중국판 트위터 시나 웨이보 1000만 돌파 기염! 한국 배우 최다 팔로우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2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근석, 中 웨이보 누적 팔로워 1000만 돌파! 식지않는 중화권 인기 입증! 역시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 중국판 트위터 시나 웨이보 1000만 돌파 기염! 한국 배우 최다 팔로우수!
장근석, 中 웨이보 누적 팔로워 1000만 돌파! 식지않는 중화권 인기 입증!

장근석이 웨이보 누적 팔로워 100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배우 장근석이 지난 18일, 중국판 트위터 시나 웨이보에서 누적 1000만이라는 놀라운 팔로워 수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아시아 프린스’의 위엄을 자랑한 것.

장근석 웨이보는 지난 2011년 8월 첫 시작부터 약 3개월 단위로 100만 팔로워가 증가하는 LTE급 상승률을 보여왔던 터. 한국 배우로서는 최다 팔로워 수를 보유한 만큼 식을 줄 모르는 중국 내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09년 방영 된 장근석 주연의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중국 국영방송 CC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되며 다시 한 번 ‘태경 앓이’ 열풍이 일고 있어 장근석의 독보적인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 대만 등에서 화제가 되었던 ‘미남이시네요’는 일본과 대만에서 리메이크 된 데 이어 중국 방영이 결정 되면서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성원을 얻고 있다는 후문. 

또한 장근석은 중국 최고 연예 오락 프로그램 호남 위성 TV ‘쾌락대본영-장근석 특집’으로 전국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중국의 톱스타들만이 출연하는 송년 특집 콘서트에도 유일하게 초대를 받은 한국 연예인으로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한편, 대륙을 호령하며 한류 열풍의 일등 공신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장근석의 향후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