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다, ‘킹덤언더파이어2’ 블루사이드와 전략적 사업제휴 체결

아이코다, ‘킹덤언더파이어2’ 블루사이드와 전략적 사업제휴 체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1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코다, ‘킹덤언더파이어2’ 블루사이드와 전략적 사업제휴 체결

온라인 게이머들의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인 온라인 액션전략 RPG ‘킹덤언더파이어2’의 개발사 블루사이드(http://kuf2.hangame.com)와 온라인 최대 컴퓨터 전문 쇼핑몰 아이코다(http://www.icoda.co.kr)가 전략적 사업 제휴를 맺었다.

‘킹덤언더파이어2’는 대규모 부대전투를 기반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액션전략 RPG로 중국의 진출이 확정되었으며, 지난 5월 동남아 4개국에 대하여 판권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부대전투라는 다소 딱딱해 질 수 있는 액션전략 RPG에서 벗어난 높은 퀄리티의 캐릭터와 영상미로 온라인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킹덤언더파이어2’는 현재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아이코다와 전략적 사업제휴를 진행하였다.

일반 PC 시장이 주춤하고 모바일 시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많은 게임들이 게이밍 전용 PC를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지는 추세이며, 아이코다는 1999년 인터넷 쇼핑몰 사업을 시작으로 그동안 온라인 게이머들의 게임진행에 최적화 된 각종 게임의 전용 PC와 IT 기기를 출시하여 많은 판매를 진행했다.

안전하고 신속한 배송 시스템과 친절하고 완벽한 A/S 시스템으로 온라인 게임 유저를 비롯하여 일반 PC 구매자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받고 있는 온라인 최대 컴퓨터 전문 쇼핑몰로, 이번 블루사이드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많은 ‘킹덤언더파이어2’의 국내 출시와 동시에 좋은 성능의 게이머PC 및 IT 기기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