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레전드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비밀도구 박물관' 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여름방학 레전드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비밀도구 박물관' 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0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라에몽의 사라진 방울을 찾아라! 비밀도구 총출동! 스펙타클 본 포스터 눈길!

괴도디럭스의 예고장을 받은 도라에몽과 친구들!
신나는 모험을 예감케 하는 예고편 대공개!

시리즈 누적 관객 1억 명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극장판 도라에몽>. 국내에서는 6번째 개봉작이자 전체 극장판 중에서는 34번째 작품인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비밀도구 박물관>이 올 여름방학 관객들을 사로잡을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주인공 도라에몽과 주머니에서 끊임없이 튀어나오는 비밀도구들. 특히 ‘사라진 도라에몽 방울을 찾아라’라는 메인카피는 도라에몽의 전매특허인 노란방울의 분실과 그에 따른 사건이 펼쳐질 것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눈에 띄는 것은 달라진 진구의 모습. 반바지에 노란 티셔츠를 벗고 명탐정을 연상케 하는 빨간 망토와 빵모자, 돋보기를 들고 있는 진구의 모습은 탐정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를 북돋운다.

또한 도라에몽 뒤로 카리스마를 내뿜는 ‘괴도디럭스’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벌어질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것.

트레이드 마크인 ‘노란방울’을 괴도디럭스에게 도난당한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사라진 방울을 찾기 위해 과연 어떤 이야기를 펼쳐 나갈지, 포스터만으로도 흥미진진한 이번 작품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추리 요소가 가득한 탐정 어드벤처로 팬들의 기대를 북돋을 예정이다.

극장판 도라에몽>의 예고편은 이번 작품만의 스펙타클하고 화려한 장면들이 가득 담겨 있다. 영상은 도라에몽이 낮잠을 자는 사이 노란방울을 도난 당하며 시작된다. 괴도디럭스는 예고장을 남기고 도라에몽의 방울을 훔친 채 사라진 것. 노란방울을 찾기 위해 ‘22세기 비밀도구 박물관’으로 간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도라에몽 4차원 주머니 속에서만 나오던 비밀도구들을 접하며 믿을 수 없는 표정을 짓는다.

이번 <극장판 도라에몽>은 역대 최다 약 70여개의 비밀도구들이 총출동 할 것으로 더욱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이 밖에도 이번 극장판의 새로운 캐릭터인 도르문/ 페브라박사/포퐁/ 머스터드 경감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출연 역시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기 충분하다.

스펙터클하고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예감케 하는 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여름방학 애니메이션의 레전드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비밀도구 박물관>은 7월 25일 개봉, 탐정으로 변신한 진구와 사라진 도라에몽 방울의 실체를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