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 고사현장 공개!

MBC 새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 고사현장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6.24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훈훈한 비주얼에 환상의 팀워크까지! 대박 기원~

MBC 새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 고사현장 공개!
훈훈한 비주얼에 환상의 팀워크까지! 대박 기원~

▲ 사진제공 : ㈜케이팍스

MBC 새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극본: 권순규 이서윤, 연출: 박성수 정대윤)의 연기자와 제작진이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대박 기원 고사’를 마쳤다.

지난 23일(일) 용인 MBC 드라미아 세트장에서 진행된 고사에는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의 수장 박성수 감독을 비롯하여 배우 문근영, 이상윤 등 약 200여명의 출연진 및 제작진이 발 디딜 틈 없이 모두 모여 드라마의 성공과 무사촬영을 한마음으로 기원했다.

박성수 감독을 선봉으로 경건한 분위기 속에서 시작된 고사는 선배 중견 배우들부터 후배 배우들로 이어지는 절과 기원 속에서 점차 열기를 더해갔으며, 진지하지만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축사까지 더해져 화기애애한 축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조선 최초 여자 사기장 ‘정이’ 역을 맡은 배우 문근영은 “건강히 아프지 말고, 모두 행복하게 즐겁게 촬영했으면 좋겠다”라며 전 배우들과 스텝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고, 풍우의 왕세자 광해군 역의 배우 이상윤은 ”열심히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불의 여신 정이 파이팅!”을 외쳐 드라마에 대한 열의와 성공을 바라는 마음을 함께 전했다.

또한 냉철한 야심가 ‘이강천’ 역의 배우 전광렬은 “불의 여신 정이가 2013년을 불 같이 휩쓸었으면 좋겠다”라는 인상 깊은 멘트로 모인 이들의 환호성을 받았고 배우들에 이어 카메라팀, 조명팀, 분장팀 등 계속 이어지는 각 스텝들의 순서에서도 끊임 없는 박수와 파이팅이 터져나와 단합된 촬영 현장을 엿보게 했다.

이에 박성수 감독은 “이렇게 훌륭한 배우들과 스텝들이 함께 모여 정말 든든하다” “방송이 끝나는 날까지 모두 이해와 격려로 행복하게 드라마를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며 따듯한 응원으로 마무리 해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히 이날 고사는 새 드라마를 위해 제작된 ‘분원’ 용가마 앞에서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으며 웅장한 규모의 가마터를 본 이들은 모두 입을 모아 새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감출 수 없었다는 후문.

게다가 드라마에 등장하는 소품들 역시 실제 도자기 4대 명장 도평요 한일상 선생의 작품들이라는 소식은 다시 한 번 명품 웰메이드 사극 탄생을 점치게 했다.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와 화려한 영상의 1,2차 티저 공개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불의 여신 정이’는 16세기 말 조선시대 최초 여성 사기장 ‘정이’의 불타는 예술혼과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오늘 밤 방송될 ‘구가의 서’ 말미에 1회 예고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성공적인 고사와 더불어 오는 27일(목) 제작발표회 앞둔 MBC 새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는 오는 7월 1일(월) 밤 10시 첫 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