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박병규 Project BK Vol.1 Part.1 발매!

작곡가 박병규 Project BK Vol.1 Part.1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5.2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곡가 박병규 Project BK Vol.1 Part.1 발매!

작곡가 박병규(PARK BYUNGKYU)는 뉴욕에서의 음반 프로듀서 활동과 그래미수상 경력 Joseph M.Palmaccio와 작업을 함께 했고, 한국에 귀국 후 다양한 음악활동과 실용음악과 대학교수 등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아티스트 박병규는 이번 앨범에서 한국적 미디엄템포 발라드로 우리 곁을 찾아왔다. 특히 이번 게스트 보컬은 로맨틱 소울이 맡아 최상의 노래를 들려주고 있으며, 로맨틱 소울의 뛰어난 가창력은 곡의 분위기와 어우러져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앨범 프로듀서로서 ‘이젠’, ‘널 사랑하니까’ Part.1 수록 곡 모두를 작곡한 박병규는 한국 대중들에게 가장 친숙한 장르를 선택함으로써, 그의 음악적 시도에 우리는 또 한번 설레게 된다. Project BK Vol.1 Part.1에는 가사내용과 함께 트랙을 옮겨가며 ‘이젠’의 OST적인 드라마틱한 분위기와 ‘널 사랑하니까’의 애절함이 앨범 속에 잘 녹아있다.

그의 음악적 매력은 K-POP에서부터 뉴에이지, Smooth Jazz에 이르기까지 여러 장르를 통해 완성도 높은 음악과 탁월한 호소력으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선사하고 있으며, 프로젝트 앨범 속에서 그는 많은 뮤지션들과 함께 퀄리티 높은 음악적 감성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Project BK Vol.1 Part.1부터 시작되는 그의 음악세계는 색다른 경험과 듣는 재미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