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5.2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2013년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이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의 시작을 알렸다. [감독: 저스틴 린 / 배우: 빈 디젤, 폴 워커, 드웨인 존슨, 미셀 로드리게즈, 성강, 루크 에반스 / 수입·배급: UPI 코리아]

개봉 첫날부터 터졌다! 박스오피스 1위! 여전히 예매율 1위!
<아이언 맨 3>이어 극장 점령할 유일한 액션 블록버스터 입증!
“지금 할리우드가 선사할 수 있는 최고의 오락!”
“名不虛傳 ...이 시리즈를 두고 하는 말...!!!” 관객 호평 속에 무한 흥행 질주 시작!

할리우드 메가톤급 흥행 시리즈의 선두주자 영화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이 어제 22일(수) 개봉하여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화제작 <위대한 개츠비>, 그리고 한국영화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몽타주>를 모두 제치고 얻어낸 결과라 그 의미가 더욱 크다. 또한, 4월부터 약 4주간 박스오피스 1위를 자리를 지키던 <아이언 맨3>를 이어 관객들을 사로잡을 유일한 액션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의 오프닝 스코어 88,572명(영진위 5/23기준)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 중 가장 높은 성적을 거둔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국내 누적 스코어: 1,621,973명)의 첫날 성적인 38,205명 보다 2배 이상 관객을 기록한 것으로 앞으로 어떠한 흥행 스코어를 기록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IMAX로도 개봉한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은 5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단 하나의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며 흥행 질주를 이어갈 전망이다.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을 본 관객들은 “名不虛傳 ...이 시리즈를 두고 하는 말...!!!” (ID hoba****) / “화끈한 액션 끝내줍니다. 한번 더 보러갑니다..” (ID eui0****) / “지금 헐리웃이 선사할 수 있는 최고의 오락” (ID ghgh****) / “돈주고 봐도 하나도 아깝지 않은 영화 전작만한 후작 없다를 까부순 영화 스케일이만 크고 잼없는 영화들과 달리 매우 만족스러운 작품 와우!! (ID 1999****) / “요즘 보기 드문 묵직한 아날로그 액션...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 ㅎㅎ” (ID haem****) / “나도 남자친구랑 가서 봤는데 정말 재밋게 봤어염 난 4d 로 ㅋㅋ 짱재밋 ㅎㅎ” (ID qhda****) / “최근 나온 액션 영화중에 가히 최고가 아닐까 싶음” (ID v0v2****) / “최고란 말은 이런 영화에 아낌없이 쓰는 것!” (ID kyuh****)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아 최고의 시리즈,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렇듯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폭발적인 반응들은 이번 주말 박스오피스 성적 또한 압도적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의 시작을 알린 2013년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은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