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2’, 고 레벨 유저 위한 천력인 업데이트 실시

‘십이지천2’, 고 레벨 유저 위한 천력인 업데이트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8.1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알트원(대표 홍창우)이 개발한 <십이지천2>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8월 13일 고 레벨 유저들을 위한 ‘천력인(天力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십이지천2>의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무신12경’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로, 12경(157레벨: 이하 12경) 이상 고 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전용 사냥터와 함께 던전, 영물 등이 대거 추가되어 신선한 재미를 준다.

먼저 <십이지천2> 최초로, 각 세력 별 캐릭터들에게 특별한 능력치와 스킬을 부여하는 각종 무기 등의 세트 아이템이 도입되어 유저들은 보다 강력한 힘을 지닌 캐릭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2경 유저들의 전용 사냥터인 ‘진혈도’, ‘태령도(1~6관)’가 열린다. 각 지역 입장 후, 주어진 30분 동안 ‘흑운천마’, ‘금환지마’ 등 새로운 몬스터 사냥을 통해 새롭게 추가된 ‘천력인’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진혈도’는 PvP(Player vs Player: 유저간 대결)시 제공되는 열쇠로, ‘태령도’는 ‘진혈도’ 지역에서의 몬스터 사냥을 통한 열쇠 획득으로 각 지역의 입장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1경(146레벨) 이상 착용할 수 있는 ‘은오경’, ‘천도경’, ‘무룡’ 총 3종의 신규 영물과 기존 보다 뛰어난 능력치를 가진 ‘청호’, ‘적호’ 등의 영수 아이템이 추가 되어 새로움을 준다.

한편, <십이지천2>는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8월 말부터 유저들을 대상으로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 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2> 공식 웹사이트(http://12sky2.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