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리조트와 함께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최

청풍리조트와 함께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8.1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연금 청풍리조트(www.cheongpungresort.co.kr)가 공식후원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가 ‘물 만난 영화 바람난 음악’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8월 13일부터 6일간 제천시 및 제천 청풍호반일대에서 개최된다.

2005년 시작되어 올해 5회째를 맞이하며 휴가영화제로 많은 관객을 모으고 있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개막작으로 조 라이트 감독의 ‘솔로이스트(The Soloist)’[신문기자 로페즈와 노숙인 천재 음악가의 우정을 그린 실화]를 선정하였다.

올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35개국 90여 편의 영화가 상영되며, 아울러 30여회의 음악 공연이 준비됐다. 제천시 복합상영관 7개관, JIMFF스테이지, 제천문화회관 등에서 상영되며, 아울러 개·폐막식 리셉션 및 영화제 5주년 연회, 영화기자협회 세미나 등은 인근 청풍리조트에서 개최된다.

행사기간 중 청풍호반 야외무대에서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 ‘원 서머 나이트’도 관심을 모은다. 이 프로그램에는 부활(8월 14일), 나무자전거(8월 15일), 김창완밴드(8월 16일), 재즈 보컬리스트 말로, 전제덕(8월 17일)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아시아 최초, 국내유일의 국제음악영화제인 제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한여름 밤 음악공연과 영화도 감상하고, 시원한 맥주 무제한리필 및 셀프바비큐, 인근 학현아름마을 계곡 무료이용 등이 가능한 청풍리조트*(예약 02-422-8100) 시설을 활용하면, 문화와 휴양이 어우러진 휴가영화제로서의 JIMFF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 청풍리조트 : 청풍명월의 고향인 충북 제천에 자리 잡은 청풍리조트는 국민연금 가입자와 연금수급권자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여가시설과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국민의 건강과 복지증진에 기여할 목적으로 충주호의 꽃인 청풍호반에 국민연금공단이 건립한 리조트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