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MAXIM에서 카리스마 댄스 화보 공개

장우혁, MAXIM에서 카리스마 댄스 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4.2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우혁, MAXIM과의 돌직구 인터뷰 화제

장우혁, MAXIM에서 카리스마 댄스 화보 공개
장우혁, MAXIM과의 돌직구 인터뷰 화제

장우혁이 남성 월간지 MAXIM 5월호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를 촬영했다.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설립, CEO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그는 이번 촬영에서 H.O.T. 시절 보여주었던 ‘타고난 춤 꾼’의 매력을 다시 한번 재현했다.

장우혁은 이날 촬영에서 자유자재의 댄스 동작을 구사했다. ‘캔디’의 ‘망치 춤’으로 ‘해머 보이’라고 불리기도 했던 그답게 이번 촬영에서 소품인 오함마를 들고 진짜 ‘망치 춤’을 선보이기도 했다고.

평소 패션에 상당히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장우혁은, 이날 촬영을 위해 특별히 소장하고 있는 의상까지 공수해오는 열정을 보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싫어하는 이성의 옷차림을 묻자, “현란한 무늬의 스타킹이나 신밧드 같은 구두”라고 말하며 “명품이 아니더라도 자기 이미지와 어울리게 옷을 입을 줄 아는 센스 있는 여자가 좋다”고 덧붙였다.

더 이상 십 대의 우상이 아닌 어른 남자 장우혁의 연애관부터 인생 철학 그리고 사업 포부까지… 이날 인터뷰에서 에디터와 나눈 돌직구 토크는 모두 지면을 통해 공개됐다.

장우혁의 카리스마 화보 외에도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의 봄 소풍 화보, 미드 <24>의 헤로인 엘리샤 커스버트, 디제이쿠 구준엽까지 모두 MAXIM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