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재형, 힘겨운 가장들을 위한 노래 "다금바리" 발매

개그맨 이재형, 힘겨운 가장들을 위한 노래 "다금바리"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4.2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이재형, 힘겨운 가장들을 위한 노래 "다금바리" 발매

“TVN 코미디 빅리그” 에서 '있다 없으니까' 를 외치며 내시의 품격으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개그맨 이재형이 세미 트로트 싱글 넘버 '다금바리'를 들고 찾아왔다. 코메디 속에도 슬픔이 있어야 한다는 평소 그의 이야기처럼 '다금바리'는 빠른 비트의 신나는 세미트로트 넘버이지만 그 안에 집안과 밖으로 힘겨운 하루하루를 보내는 가장들의 애환이 녹아있다.

특별히 이 곡은 동료 개그맨 '개불'의 이용진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이용진의 작사, 작곡가로서의 데뷔 곡이기도 하다. 함께 곡을 쓴 최한솔 역시 “제1회 김광석 따라부르기” 에서 대상을 수상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다. 그 외에 밴드 더크랙의 손상원이 기꺼이 기타를 맡아줬으며 프로듀서 홍돈이 베이스세션과 프로듀싱을 맡아서 힘을 보탰다.

개그맨 이재형 음원 유통 프로모션을 맡고 있는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편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는 동료 개그맨들 뿐만 아니라 박지훈 변호사 등 유명인사들이 까메오 출연을 자처해 촬영을 마쳤으며 싸이의 젠틀맨 못지 않은 재미있는 뮤직 비디오가 탄생했다”라고 밝혔다. 회식비 단돈 십만원으로 촬영한 뮤직비디오는 직접 출연, 감독, 편집까지 이재형이 직접 했다고 하니 개그맨으로만 바라보지 말고 어엿한 가수로서 바라봐줬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개가수(개그맨 겸 가수) 이재형의 멀티 엔터테이너로서의 앞으로가 기대되는 이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