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2NE1’ 산다라박-박봄에게 소개팅 주선 약속?

이소라, ‘2NE1’ 산다라박-박봄에게 소개팅 주선 약속?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3.2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마켙 소라’ 산다라박, “최근 관심사? 연애! 신중하고 따뜻한 사랑 하고파”
메리앤시그마
사진 : 메리앤시그마

레전드 걸그룹 ‘2NE1’의 멤버 산다라박이 ‘슈퍼마켙 소라’를 찾는다.

오늘(2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연출 김헌주)에는 15년차 가수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산다라박이 출연한다. 지난 2018년 MBN ‘카트쇼 2’를 시작으로 MBC ‘언니네 쌀롱’ 등 프로그램에서 이소라와 친분을 쌓았던 산다라박은 만나자마자 진한 포옹으로 반가움을 표현한다.

최근 산다라박의 최대 관심사는 다름 아닌 연애라고. 산다라박은 2NE1으로 활동하던 시절 연예계, 스포츠계 할 것 없이 많은 남자들에게 대시를 받았다며 깜짝 고백하며 “내가 놓친 작품보다 내가 놓친 남자가 더 아깝다”는 폭탄 발언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한다.

‘나는 솔로’ 모솔특집을 본 후 서툴던 지난 연애가 떠올라 창피하다고 밝힌 산다라박은 “연애를 하게 된다면 평범한 일상을 함께 나누고 싶다"는 말과 함께 “신중하고 따뜻하게 사랑을 하고 싶다”며 솔직한 마음을 전하자 이소라는 “불같은 사랑은 지금도 할 수 있다”며 산다라박을 진심으로 응원한다.

연예계 대표 인맥왕인 이소라는 산다라박에 이어 같은 ‘2NE1’ 멤버인 박봄과의 깜짝 친분도 자랑한다. 2014년 방영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 박봄과 함께 출연했던 이소라는 전화 통화를 통해 산다라박과 박봄을 위한 깜짝 소개팅 주선을 약속한다.

‘슈퍼마켙 소라’는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이자 이색적인 소재를 활용해 트렌드를 이끄는 ‘압박면접’, ‘꽃밭병동’, ‘사장님이 미쳤다’ 등 인기 웹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스튜디오 시그마가 합작한 채널 ‘메리앤시그마’의 첫 작품이다.

한편 ‘슈퍼마켙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