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신현준, 동생 이시우 옷 잘 사주는 멋진 형아 ‘훈훈’

‘위대한 가이드’ 신현준, 동생 이시우 옷 잘 사주는 멋진 형아 ‘훈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3.2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대한 가이드’ 신현준X이시우, 런던 빈티지 마켓 즉석 패션쇼?! ‘미남 형제’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위대한 가이드’ 신현준이 옷 잘 사주는 멋진 형아가 된다.

3월 2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효정(오마이걸), 이시우와 가이드 피너 빈트가 함께하는 영국 여행 두 번째 편이 공개된다.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파일럿에 이어 정규편성까지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철이 없는 무철이형’ 맏형 신현준과 ‘귀여운 아산백구’ 막내 이시우의 케미가 더욱 끈끈하게 빛난다. 앞서 이시우는 첫 만남 후 신현준에게 “첫눈에 반했다”라고 말했을 만큼, 선배 신현준을 믿고 따르는 면모를 보였다. 이날도 여행 첫날부터 신현준, 고규필, 이시우가 한 방을 쓰게 되면서 몰랐던 서로의 반전 매력을 포착한다. 급기야 신현준이 이시우에게 “진짜 매력적이다”라고 말하기도.

다음날에도 신현준과 이시우의 케미는 계속된다. 이날 가이드 피터는 여행 메이트들을 영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마켓, 빈티지 쇼핑의 성지로 불리는 브릭 레인 마켓으로 이끈다. 여행 메이트들은 “눈 돌아가는 줄 알았다”라며 들끓는 소비욕에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패셔니스타 신현준과 이시우는 각자 사고 싶은 아이템을 찾기 위해 빈티지 마켓을 바쁘게 돌아다닌다.

이 과정에서 신현준이, 막내 이시우를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연다. 이시우가 꼭 사고 싶어하는 아이템을 발견하자 신현준이 “형이 사줄게!”라고 말하며 계산하는 것. 멋진 형 신현준 덕분에 더욱 즐거워진 이시우는 얼굴 가득 미소를 지으며 행복을 감추지 못한다. 급기야 신현준과 이시우는 훤칠한 비주얼과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내며 런던 빈티지 마켓을 즉석 런웨이로 만들어 버린다.

맏형 신현준과 막내 이시우의 유쾌한 이야기는 3월 25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