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고규필 “저처럼 속지 마세요” 뼈아픈 자책, 왜?

‘위대한 가이드’ 고규필 “저처럼 속지 마세요” 뼈아픈 자책, 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3.2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대한 가이드’ 고규필X효정, 장르불문 잘 먹는다! ‘도파민 폭발 먹남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위대한 가이드’ 고규필이 영국 런던에서 뼈아픈 자책을 한다.

3월 2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효정(오마이걸), 이시우와 가이드 피터 빈트가 함께하는 영국 여행 두 번째 편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가이드 피터를 따라 걷고 또 걷는 ‘워킹 투어’를 하며 영국의 ‘찐 매력’을 만끽한 여행 메이트들이, 이번에는 또 어떤 영국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게 될지 기대를 더한다.

앞서 가이드 피터는 영국 여행의 첫 식사로 ‘인도 요리’를 선정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여행 메이트들이 “영국 음식은 언제 먹나?”라며 궁금해한 가운데 피터는 두 번째 식사로도 상상을 초월하는 메뉴를 선정한다. 처음에는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던 여행 메이트들도, ‘인도 요리’의 성공 이후 피터를 무한 신뢰하며 두 번째 식사에 돌입한다. 과연 여행 메이트들이 깜짝 놀란 영국 두 번째 식사 메뉴는 무엇일까.

이 과정에서 고규필과 효정의 먹케미가 반짝반짝 빛난다. ‘먹는 것에 진심’인 고규필은 이번 여행에서도 규미상궁(?)으로 활약한다. 그런데 고규필에 이어 효정이 기대 이상의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효정은 고규필이 픽한 먹조합을 완벽하게 학습, 폭풍흡입을 하며 보는 사람까지 군침을 꼴깍 삼키게 한다. 장르 불문, 메뉴 불문 고규필X효정 먹남매의 도파민 폭발 먹방이 기대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가이드 피터는 여행 메이트 4인을 런던 빈티지 쇼핑의 성지로 불리는 브릭 레인 마켓으로 이끈다. 옷과 각종 소품은 물론 먹거리까지 가득한 브릭 레인 마켓에 여행 메이트 4인은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이 과정에서 빈티지 마켓 쇼핑계의 큰 손으로 거듭난 고규필에게 예상 못한 해프닝(?)이 발생한다. 고규필이 “여러분 저처럼 속지 마세요!”라며 자책한 해프닝의 진실은 무엇일까.

이외에도 효정이 50년 된 모자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글로벌 K팝 아이돌’의 아우라를 제대로 입증한다. “이런 모자를 산다고?”라며 모두 의아해했지만, 효정이 쓰자 “진짜 잘 어울린다. 너니까 소화하는 거다”라고 감탄한다. 효정도 대만족, 여행 메이트들도 대만족한 50년 된 모자의 정체부터 고규필X효정 먹남매 케미는 3월 25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