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모델 겸 DJ' 세이렌 에잇, 프로듀서 프라이데이(FRIDAYYY)와 신곡 발매

'패션모델 겸 DJ' 세이렌 에잇, 프로듀서 프라이데이(FRIDAYYY)와 신곡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3.18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렌 에잇(Seiren 8), 오늘(18일) 신곡 'LALALALA'로 6개월 만에 컴백
(주)일공이팔, HBC HOUSE
사진 : (주)일공이팔, HBC HOUSE

세이렌 에잇(Seiren 8)이 프로듀서 프라이데이(FRIDAYYY)와 신곡을 발매한다.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세이렌 에잇(Seiren 8)과 프라이데이(FRIDAYYY)의 신곡 'LALALALA'는 중독성 강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유니크한 퍼커션 루프로 시작해 UK Garage 비트가 어우러지며 곡 중반부를 지나면 반음계의 풍부한 시퀀스로 변주되는 중독성 넘치고 힙한 바이브가 인상적인 곡이다.

신곡 'LALALALA'는 세이렌 에잇의 기존 앨범들의 작곡 및 프로듀싱에 함께하며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음악을 구현해냈던 프라이데이(FRIDAYYY)가 참여해 세이렌 에잇만의 감각적인 음악을 만들어내며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프라이데이(FRIDAYYY)는 태국, 인도 등 다양한 국가를 주 무대로 활동 중인 프로듀서 겸 DJ로 세이렌 에잇을 비롯해 가수 아우라(AOORA)의 곡 작업에 참여하고 웹드라마 '첫사랑만 세번째'의 음악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세이렌 에잇은 하이패션모델 활동과 더불어 DJ로 활동하고 있으며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일렉트로닉 음악을 선보이며 매 앨범마다 몽환적인 보이스와 유니크한 색채를 다채롭게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