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텔, LX한국국토정보공사에 스마트 알림·모바일 안심케어 서비스 시작

지엔텔, LX한국국토정보공사에 스마트 알림·모바일 안심케어 서비스 시작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4.03.14 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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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kÓn 스마트 알림·모바일 안심케어 서비스

지엔텔(대표 이맹희)이 LX한국국토정보공사 스마트 알림·모바일 안심케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로 인해 LX한국국토정보공사는 기존 통신사의 레터링 서비스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통합시킨 서비스로 전면 교체했다.

스마트 알림·모바일 안심케어 서비스는 지엔텔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LinkÓn(링크온)’을 기반으로 조직도 기반의 다양한 협업을 지원하며 사무실 전화, 휴대폰 전화번호 등이 호환 가능하도록 설계해 현장 직원들의 업무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한편 대국민 서비스를 강화했다. 또한 통화 연결 전후 고객의 스마트폰 화면에 홈페이지, 영상, SNS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국민 소통 강화에도 일조하고 있다.

LX한국국토정보공사는 임직원 4600명 중 외근 비중이 80% 이상을 차지하는 업무 특성을 고려해 언제 어디서든 임직원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통화에 중점을 뒀다며, 민원인 입장에서도 모바일 채널을 통해 발신 부서 등의 공식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보이스피싱이나 스팸 등에 대한 불안을 해소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엔텔은 모바일 기반의 긍정적인 고객 서비스를 경험하도록 하는 데 주력했다며, 기존 문제점을 해결하고 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한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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