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하도권, 남궁민 보고 충격받은 사연은!? '횹사마' 채종협 한류 인기에 질투 폭발!

MBC '라디오스타' 하도권, 남궁민 보고 충격받은 사연은!? '횹사마' 채종협 한류 인기에 질투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3.1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도권, "'심야괴담회' 첫 회 게스트로 나갔는데 엄청 투덜.." 폭로에 김구라 버럭! 왜?!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하도권이 남궁민을 보고 충격받은 사연을 공개한다. 또 최근 일본에서 ‘횹사마’로 불리는 채종협의 한류 인기에 폭풍 질투를 했다고 전해져 그의 입담이 폭발한 본방송을 기대케 한다.

오늘 13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장혁, 김민재, 하도권, 김도훈이 출연하는 ‘연기광’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토브리그’부터 ‘펜트하우스’, ‘황후의 품격’, ‘구미호뎐1938’, 최근 ‘내 남편과 결혼해줘’까지 출연하는 작품마다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록하며 작품 복이 많은 배우로 떠오른 하도권이 ‘라스’를 찾는다. 그는 시작부터 ‘라스’ 시청률을 올리겠다면서 “’심야괴담회’ 첫 회에 게스트로 나갔는데 (김구라 선배님이) 엄청 투덜대더라”라고 폭로해 MC 김구라의 버럭을 유발했는데, 무슨 사연인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하도권은 “8년 만에 뮤지컬에 복귀했는데..”라며 최근 취업 사기(?)를 당한 사연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의 주인공 역할로 활약할 예정인 그는 피아니스트 수준으로 피아노를 5곡이나 쳐야 하고, 아코디언도 3곡이나 연주해야 해서 손톱이 깨질 정도로 연습 중이라고. 그러면서 “이 어려운 일을 할 배우를 못 찾아서 (제게 온 것 같다)”라며 한숨을 쉬었다.

하도권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흥행에는 성공했지만 아쉬운 이유가 있다면서 극 중 상대 배우 공민정과의 멜로 연기를 기대했는데, 마지막에 악수하고 끝났다며 “(제작진이) 제작비를 아끼려고 저를 하이브리드로 쓰는 것 같다”라고 토로했다. 이어 그는 다음 주 ‘내 남편과 결혼해줘’ 팀이 포상 휴가를 가지만, ‘그레이트 코멧’ 연습 때문에 빠지게 됐다면서 아쉬워했다.

하도권은 한국 드라마 역사상 유례없는 ‘두기 유니버스’의 탄생 비화를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스토브리그’에서 강두기 역할로 주목을 받은 그는 이후 ‘펜트하우스’에서는 마두기,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는 오두기로 ‘두기 유니버스’를 만들었다. 두기로 나온 작품 모두 작가까지 달라 모두가 신기해했다. 또 ‘인생 캐릭터’ 강두기의 탄생 스토리를 전하면서 “소중하고 특별한 경험이었다”라고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하도권은 함께 연기한 스타들에 대해서도 언급해 주목을 받았다. ‘스토브리그’에 출연할 당시 충격을 준 배우로 남궁민을 꼽은 그는 “시크한 줄 알았는데..따뜻한 면이 있어서 충격을 받았다”라고 말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드라마 데뷔작인 ‘사임당 빛의 일기’ 촬영 당시 송승헌에게 위로받은 기억을 공개하며 “아시아 스타도 어쩔 수 없구나..했다”라고 회상했다. 또한 ‘스토브리그’에서 호흡하며 친해진 채종협의 한류 인기엔 “이렇게까지 잘될 줄은 몰랐다”라며 질투를 폭발시켜 웃음을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하도권이 서울대와 연세대 성악과에 모두 합격한 엘리트인 사실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하도권이 인천 출신이라는 사실에 인천을 향한 사랑이 지극한 김구라는 “어쩐지 열심히 (입을) 털더라”라며 반색했다. 하도권은 일본 극단 생활 당시 현지 경찰에게 살인자로 오해받은 사연도 공개했는데, 모두 배꼽을 잡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하도권이 충격을 받은 남궁민의 행동과 일본 경찰들에게 살인자로 오해받은 사연 등은 오늘 1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