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박지현, 마라연포탕X낙지탕탕이 뚝딱! 군대서 다져진 '노룩' 칼질에 '요섹남' 매력 UP!

MBC '나 혼자 산다' 박지현, 마라연포탕X낙지탕탕이 뚝딱! 군대서 다져진 '노룩' 칼질에 '요섹남' 매력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3.0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혼산' 박지현, "선배님들의 좋은 거 배우려고.." 방구석서 펼쳐지는 트로트 무대 학구열!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트로트 왕자 박지현이 마라연포탕과 낙지탕탕이를 뚝딱 만든다. 군대에서 다져진 박지현의 ‘노룩(no look)’ 칼질은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 매력을 끌어올린다.

오늘(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청룡열차 특집 제2탄 박지현 편이 공개된다.

박지현은 아침을 먹고 씻은 후 머리부터 발끝까지 깔끔하게 단장한다. 이어 “선배님들의 좋은 거를 배우려고 한다”라며 본업을 위해 정진한다. 트로트 대선배 남진의 무대 영상을 반복 재생하며 방구석에서 트로트 무대 학구열을 불태우는 것.

박지현은 제스처부터 주접(?) 멘트 등 무대에서 팬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스킬을 모두 글과 영상으로 배운다고. 노력하는 ‘끼쟁이’ 박지현의 무대 열정이 감탄을 유발한다. 구수한 사투리가 매력적인 목포 청년 박지현의 서울말 공부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쏠린다.

그런가 하면, 어머니가 목포에서 택배로 보내 준 산낙지를 거침없이 입으로 뜯어먹고, 마라 연포탕과 낙지탕탕이를 뚝딱 만들어내는 박지현의 요섹남 매력도 공개된다. 해양경찰청에서 군 복무를 했다는 박지현은 “매일 50인분을 만들었다. 레시피만 있으면 다 만들 수 있다”라며 군대에서 다져진 능숙한 칼질과 요리 실력을 자랑한다.

트로트 끼쟁이 박지현의 무대를 위한 학구열과 요섹남 매력 등은 오늘(8일)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