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청춘 스타 ‘변우석’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청춘 스타 ‘변우석’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3.0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커버리, 새로운 앰버서더로 배우 변우석 발탁하며 24SS 봄 바람막이 화보 공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사진제공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넷플릭스 「20세기 소녀」, 그리고 JTBC 「힘쎈 여자 강남순」으로 눈도장을 찍으며 청춘 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 변우석을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는 소식을 알리며 그와 함께 한24SS 봄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에서 공개한 화보 속 배우 변우석은 청량한 자연을 배경으로 하여 특유의 탄탄한 보디 라인과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내세워 고프코어 무드의 봄 시즌 스타일링을 모던하게 연출해냈다.

디스커버리 2024 봄 시즌 대표 신상품 ‘남성 베르텍스 3L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은 세련된 색감과 세미오버핏이 적용됐다. 고급스러운 고어 윈드스토퍼 3L 소재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하고 방수 지퍼 부자재를 사용하여 생활방수와 방풍 기능을 모두 갖췄다.

또한 프리미엄 고어텍스 소재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하여 완벽한 방수가 가능한 ‘남성 베르텍스 3L 고어텍스 자켓’은 보다 섬세한 방수와 방풍이 뛰어난 고기능성 자켓으로 어떤 아웃도어 상황에서도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트렌디한 세미오버핏과 3L 소재의 고급스러운 조직감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멋스러운 고프코어 스타일링에도 제격이다.

이외에도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한 외관에 소프트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한 ‘남성 베르텍스 베이직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을 포함하여 다양한 가격대와 성능을 갖춘 기능성 바람막이 자켓과 기능성 카고팬츠, 아웃도어 파라슈트 팬츠, 반팔 기능성 티셔츠 등 다채로운 기능성 아웃도어 제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관리하며 삶을 다채롭게 즐기는 최근 2030트렌드와 배우 변우석의 스포티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디스커버리의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배우 변우석은 오는 4월에는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를 그린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유명 아이돌 역할로 출연하며 또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변우석이 함께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4SS 봄 바람막이 화보 속 제품들은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