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 출시 기념 프로모션… 47% 할인 혜택

굽네몰,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 출시 기념 프로모션… 47% 할인 혜택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3.0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몰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 고추바사삭 치킨과 동일 시즈닝으로 매콤함 그대로 즐기는 간편식
굽네몰
사진 제공 : 굽네몰

굽네가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종합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새봄 맞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굽네몰은 신제품 ‘굽네 고추바삭삭 돈카츠볼’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0일까지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80g*4개입) 1팩을 47% 할인된 6천9백 원에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1초에 한 마리씩 팔려 '1초 치킨'으로 불리는 '굽네 고추바사삭'의 알싸하게 매콤한 맛을 그대로 구현한 돈카츠볼 제품이다. 고추바사삭 치킨과 동일한 시즈닝을 사용, 은은하게 맴도는 고추바사삭의 매콤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국내산 돼지고기, 양파를 곱게 다져 넣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은 물론, 특제 튀김옷에 빵가루로 튀겨내 바삭함까지 다채로운 식감을 구현했다. 여기에 매콤 크리미한 마블링 소스가 동봉되어 있어 함께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오는 17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기본 적립금 외에도 별도의 이벤트 참여 적립금 1천 원을 작성자 모두에게 지급한다. 게재된 베스트 리뷰 중 3명을 추첨해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쿠폰’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올해로 12주년을 맞아 굽네몰 생일파티 특가 기획전도 이달 14일까지 선보인다. 행사 제품으로는 굽네의 오븐구이 기술로 육즙 가득 부드럽고 담백하게 구워낸 ‘굽네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오통닭)’, 촉촉한 스팀 닭가슴살에 프리미엄 소스를 듬뿍 넣은 ‘굽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소맛닭)’, 쫄깃한 메밀피 속 육즙 가득한 굽네몰의 베스트셀러 ‘굽네 닭가슴살 만두’ 등이 포함된다.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는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굽네 고추바사삭의 인기만큼이나 돈카츠볼 신제품 대한 소비자 반응도 뜨겁다”며 “이와 함께, 굽네몰 12주년을 자축하며 앞으로도 굽네몰은 건강한 먹거리와 풍성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