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그라®, 2024년 신규 TV CF 온에어 ‘3가지 효과를 한 번에’

알레그라®, 2024년 신규 TV CF 온에어 ‘3가지 효과를 한 번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3.0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알레르기 비염 일반의약품 알레그라(Allegra)®가 2024년 신규 TV CF를 온에어했다(사진: 사노피)
사진 : 사노피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의 알레르기 비염 치료제 알레그라(Allegra)®가 신규 광고 영상을 온에어했다.

알레그라®의 2024 신규 광고는 ‘Live Your Greatness 3.0 (이하 LYG 3.0)’의 연장선이다. LYG 3.0은 모든 소비자가 알레르기 비염으로부터 방해받지 않고 온전히 자신의 삶을 누리길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알레그라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알레그라®는 이번 광고도 ‘LYG 3.0’ 캠페인 테마에 맞춰 기획했다. △알레르기로부터 자유롭게 △가장 나다운 순간이 계속되도록 등 슬로건을 제시하며, 알레르기 비염으로부터 방해받지 않는 ‘나다운 삶’을 다뤘다.

알레르기 비염의 대표적 항원으로 알려진 동물의 털, 꽃가루, 집 먼지 등을 마주하는 순간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일상을 유지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알레그라®는 광고의 키메시지로 ‘3가지 효과를 한 번에’를 강조하고 있다. △효과는 빠르고 △졸음은 줄인 △복용 후 최대 24시간 지속되는 3가지 주요 특징을 자막과 내레이션을 통해 전달한다.

한편 알레그라®정 120mg은 3세대 항히스타민제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며, 특히 호주에서는 2023년 항히스타민제 부문 판매량 및 판매액 1위를 기록한 브랜드 제품이다. 하루 한 알로 알레르기 비염을 관리할 수 있어 다가오는 환절기 시즌에도 자유롭고 편안한 일상을 누릴 수 있다.

사노피는 LYG 3.0 캠페인은 알레르기 환자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일상들을 통해 공감을 일으키고, 3세대 항히스타민제로서의 특징을 잘 전달하는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환절기에는 더 많은 분들이 적극적인 치료를 통해 광고 속 인물들처럼 알레르기 비염 증상을 관리하는 ‘나다운 삶’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