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양서윤, TOP7 멤버와 핑크빛 러브라인! 박서진 "취향 특이하네" 폭소

'미스터로또' 양서윤, TOP7 멤버와 핑크빛 러브라인! 박서진 "취향 특이하네" 폭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2.23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로또' 안성훈 인성 논란?! 양서윤에 "오늘도 패배할 거다" 자비無 악담 퍼붓다?!
TV CHOSUN ‘미스터로또’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미스터로또' 양서윤이 TOP7 멤버와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2월 23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로또를 꺾고 뒤집어라' 특집 3탄으로 꾸며진다. '미스트롯3' 메들리 팀 미션의 산을 넘지 못하고 아쉽게 탈락한 '더 글로리'의 꾀꼬리 보이스 양서윤, 구독자 130만 명 수산물 크리에이터 수빙수, 주걱 트롯 창시자 이하린, 트롯 모범생 방서희가 출격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활약한다. 

'더 글로리'의 그녀 양서윤은 이날 TOP7 멤버와 핑크빛 러브라인에 휩싸인다. 양서윤은 TOP7의 한 멤버를 향해 "정말 팬이다. 내 원픽이다"라면서 적극적으로 마음을 드러낸다. 이에 황금기사단 단장 박서진은 양서윤에 대해 "취향 특이하네"라고 해 폭소를 자아낸다고.

양서윤의 픽을 당한 이 멤버는 순식간에 얼굴이 빨개지며 부끄러워해 핑크빛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 이어 이 멤버는 양서윤의 무대에 난입, 깜짝 퍼포먼스로 지원사격에 나서 TOP7으로부터 야유를 받았다고 한다. 과연 양서윤과 뜨거운 러브라인에 휩싸인 TOP7 멤버의 정체는 누구일까.

또한, 이날 '트로나민C' 여왕 양서윤은 '뽕드림' 대장 안성훈과 동병상련의 맞대결을 펼친다. 두 사람 모두 메들리 팀 미션에 얽힌 아픈 사연이 있었던 것. 그런 가운데, 안성훈은 양서윤을 향해 "오늘도 패배할 거다"라면서 자비라고는 없는 악담을 퍼부어 인성 논란(?)에 휩싸인다고 하는데. 과연 현장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 두 사람 가운데 승자는 누구일지.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2월 23일(금)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