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김대호, '신인상 대주주' 외할머니 "올해는 대상 타라~" 새해 미션(?) 투척에 폭소!

MBC '나 혼자 산다' 김대호, '신인상 대주주' 외할머니 "올해는 대상 타라~" 새해 미션(?) 투척에 폭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2.23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혼산’ 김대호, 본가에 고스란히 남아 있는 ‘대호의 방’ 과연 어떤 모습?!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김대호가 ‘신인상 대주주’ 외할머니로부터 새해 미션(?)을 받는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김대호의 출생부터 모든 성장을 간직한 본가가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가 모은다.

오늘(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설을 맞아 본가를 방문하는 김대호의 모습이 공개된다.

김대호는 부모님, 남동생과 함께 외할머니가 기다리는 본가로 향한다. 김대호가 소개한 부모님의 스위트홈엔 김대호의 어릴 적 추억이 구석구석 스며든 ‘대호의 방’도 그대로 있어 눈길을 끈다. 그의 방에는 어떤 추억들이 남아 있을 지 관심이 모인다.

김대호는 외할머니와 부모님에게 절을 올리고 용돈 봉투를 드린다. ‘신인상 대주주’인 외할머니는 김대호에게 “올해는 열심히 해서 대상 타라~”라는 새해 미션(?)을 투척해 폭소를 안긴다.

그런가 하면 김대호가 봉투 안을 보고 놀라는 모습도 포착됐다. 김대호의 아버지가 마흔 한 살 아들에게 용돈 봉투를 건네는데, 봉투 속에는 돈 대신 복권이 들어있던 것. ‘부전자전’ 복권 사랑이 웃음을 자아낸다. 김대호는 “오늘 발표 난다”라면서 “다음 (‘나혼산’) 녹화장에 나타나지 않는다면 당첨된 것”이라고 선언해 그 결과에 기대가 모인다.

설을 맞이해 찾은 본가에서 ‘신인상 대주주’ 외할머니와 만난 김대호의 모습은 오늘(2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