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34인치 울트라와이드 커브드 OLED 게이밍 모니터 ROG Swift OLED PG34WCDM 출시

에이수스, 34인치 울트라와이드 커브드 OLED 게이밍 모니터 ROG Swift OLED PG34WCDM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4.02.22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OG Swift OLED PG34WCDM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에이수스(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초고속 240㎐ 주사율과 0.03㎳ GTG (Gray-to-Gray) 응답 속도, 800R 곡률의 커브드 디자인을 갖춘 34인치 울트라와이드 커브드 OLED 게이밍 모니터 ‘ROG Swift OLED PG34WCDM’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ROG Swift OLED PG34WCDM은 800R 곡률의 커브드 디자인과 3440×1440 해상도의 울트라와이드 34인치 대화면으로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DisplayHDR™ True Black 400을 준수하는 3세대 ROG OLED 기술을 갖춰 이전 모델보다 30% 더 밝은 이미지를 제공하며, 클리어 픽셀 에지(Clear Pixel Edge) 알고리즘으로 텍스트와 선의 빨간색 및 녹색의 프린징(fringing)을 줄였다. 또 독점적인 ELMB (Extreme Low Motion Blur) 기술을 통해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에서도 선명하고 깨끗한 모션을 구현한다.

해당 제품은 DCI-P3 99%를 지원하며, 뛰어난 대비를 갖춘 True 10비트 색 재현을 통해 탁월한 색상 성능과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FreeSync™ Premium Pro) 기술과 NVIDIA® G-SYNC® 호환성으로 낮은 대기 시간과 부드럽고 잘림 현상 없는 시각적 효과를 제공한다. ROG 모니터만의 균일한 밝기 기능은 밝은 흰색 창의 크기를 변경하는 경우에도 밝기 수준을 일정하게 유지해 더 나은 시야를 제공하며, 장시간 게임을 진행해도 편안한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내부는 맞춤형 방열판과 향상된 공기 흐름 설계로 작동 온도를 낮추고 번인 가능성을 최소화해 디스플레이의 수명을 보장한다. 스마트 KVM이 내장된 ROG Swift OLED PG39WCDM은 키보드와 마우스로 두 장치를 원활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해주며, USB 3.2 연결을 통해 빠른 파일 전송이 가능하다. 디스플레이 스트림 압축(Display Stream Compression)이 포함된 DisplayPort™ 1.4, HDMI® 2.1 및 90W 전원 공급이 가능한 USB-C를 포함한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한다.

ROG Swift OLED PG34WCDM은 올해 3월 중순쯤부터 온라인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관련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모니터 국내 공식 유통사인 대원 C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