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주우재, DDP 방문에 “내 고향에 왔다” 신인 모델 시절 회상

‘놀면 뭐하니?’ 주우재, DDP 방문에 “내 고향에 왔다” 신인 모델 시절 회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2.1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 주우재 즉석 런웨이에 “광수도 무대 섰대” 과거 의심
MBC ‘놀면 뭐하니?’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주우재가 멤버들 앞에서 전설(?)로만 전해지는 과거 신인 모델 시절을 뽐낸다.

2월 1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직장인들의 ‘반차 투어’를 즐기는 가운데, OB(올드보이) 막내 탈출을 시도하는 주우재의 몸부림이 펼쳐진다.

앞서 유재석과 하하는 주우재를 OB 팀으로 합류시켜 막내로 데리고 다니며 웃음을 자아냈다. “난 YB(영보이)다”라고 우기며 선을 그었던 주우재는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 동생들을 만나자 “그리웠다. 너희들 없어서 지난주에 아저씨들이랑 얼마나 힘들었는지 알아?”라고 투정하며 얼굴에 화색이 돈 모습을 보인다.

또 주우재는 녹화 장소인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드디어 내 고향에 왔다”라고 말하며, 과거 신인 모델 시절을 떠올리기도 한다. 모델 인증 런웨이를 펼치는 주우재와 웃음이 빵 터진 멤버들의 모습이 관심을 모은다. 주우재는 “내 레전드 과거가 웃음으로 승화되는 게 기뻐요”라며 수습하고, 유재석은 “실제로 모델 활동한 거냐. (이)광수도 그랬어. 자기도 무대를 섰대”라며 의심(?)을 증폭시켜, 주우재의 즉석 런웨이가 어땠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계속되는 주우재의 OB 부정기를 지켜본 유재석은 “‘무한도전’ 하하도 그렇게 몸부림쳤었지”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YB 맏이와 OB 막내 사이에서 줄타기를 하는 주우재의 활약은 2월 17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