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펠즈, 프롤로그 : 나비스라미아 본 서버 업데이트 실시

라펠즈, 프롤로그 : 나비스라미아 본 서버 업데이트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4.3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플레버가 개발, 서비스하는 크리처 혁명 '라펠즈'가 2009년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프롤로그 : 나비스라미아 (마녀의 배), 이하)의 본 서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Prologue : Navislamia의 업데이트는 ‘Prologue’라는 단어로 앞으로 전개될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한다. 또한 본 서버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되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인트로 동영상은 신규 던전 ‘Navislamia’의 숨겨진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켜준다.

지난 9일부터 테스트 서버에서 선체험한 유저들은 ▶신규 던전 '나비스라미아'와 ▶ 신규 크리처 ‘윈드송’, ‘울프’, ‘아이무스’ ▶속도감 있는 신규 퀘스트 ▶편의성을 높인 ’사용자 단축키 설정’ 기능 추가에 특히 환영하고 있다. 또한 보유하고 있는 ‘기부 포인트’로 순위를 매겨 매달 10명에게 ‘꾸미기 날개장식 아이템’을 지급하는 ▶‘기부 랭킹 시스템’에도 큰 관심을 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수련자의 섬 : 레냐 페이스’를 리뉴얼하며 신규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새로운 필드 보스 몬스터와 기존 몬스터보다 강한 챔피언급 몬스터를 추가하여 기존 유저들에게 또 다른 목표를 부여하는 다각적인 노력이 돋보인다.

한편 4월 30일부터 6월 4일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비스라미아 퀘스트를 클리어 하는 유저에게 게임 아이템과 더불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1, 2차 전직에 성공하는 신규 유저와 게임에 복귀한 휴면 유저에게는 플레이의 재미를 높이는 시크루트 프리패스, 깃털세트, 변조된 조각 6종 등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새로운 크리스 NPC와 함께 즐기는 흥미로운 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까지 실시하여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