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그니처H, 민간임대아파트로 기안동 일대 1484세대 규모로 조성

화성시그니처H, 민간임대아파트로 기안동 일대 1484세대 규모로 조성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2.14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화성시그니처H 투시도
사진 : 화성시그니처H 투시도

경기도 화성시 기안동 일원에 민간임대아파트 ‘화성시그니처H’가  현재 분양 중에 있다.

화성시그니처H는 지하 2층~지상 20층 총 16개동, 1,484세대로 공급되며, 실수요가 높은 종소형 평형대로 59, 74, 84㎡ 각각 A, B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단지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되며, 피트니스 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도서관, 영화관, 키즈카페룸, 독서실 등의 시설도 함께 조성되어 주민들의 편의 생활을 책임진다. 여기에 고급 식자재를 사용하여 호텔식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지 주변 교육 환경으로는 기안초등학교가 도보 3분, 배양초등학교는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통학가능하며, 와우초, 동화초, 봉담중 등 총 14개의 초, 중, 고교와 홍익대학교, 수원대학교, 협성대학교가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화성 시그니처H는 편리한 교통또한 장점이다. 봉담IC가 차량으로 10분이내 접근가능하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로의 용이한 이동이 가능하다. 북쪽으로는 수인분당선 고색역과 오목천역 등이 위치해 있어 대중중교통이용도 편리하다.

현재 화성시는 군 승격 22년 만에 100만 인구를 돌파하여 2025년에 ‘화성특례시’로 출범할 예정이며, 내년 3월에는 GTX-A 개통, GTX-C노선의 병점 연장 운행, 동탄 인덕원선 화성시 구간 착공, 서울지하철 3호선 화성시 연장, 신안산선 향남 연장 등의 철도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민간임대아파트 ’화성시그니처H’는 학교, 공원, 교통까지 주거 선호 입지에 생활편의 시설까지 누릴 수 있는 대단지 아파트로 1차분이 마감됐으며, 2차분 역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화성 시그니처H” 아파트의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위치는 대표번호(031-362-5724)를 통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