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이영현-박민혜, 섬세한 가창력으로 겨울 발라드 마지막 장식한다

'빅마마' 이영현-박민혜, 섬세한 가창력으로 겨울 발라드 마지막 장식한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2.1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현x박민혜, 신곡 '사랑한다 말할 걸' 라이브 티저 오픈
에이치오이엔티(HO ENT)
사진 : 에이치오이엔티(HO ENT)

그룹 '빅마마' 멤버 이영현과 박민혜의 신곡 라이브 티저가 공개됐다.

13일 0시 주식회사 에이치오이엔티(HO ENT)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신곡 '사랑한다 말할 걸'의 라이브 티저 영상에서는 앤틱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이영현과 박민혜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가창력,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듣는 이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다.

이날 티저 영상 속 신곡 '사랑한다 말할 걸'은 듯한 덤덤한 가사와 애절함을 고조시키는 현악기 사운드, 이영현과 박민혜의 세련된 가창력을 일부 공개하며 기존 빅마마가 보여준 폭발적인 가창력과 다른 세련된 무드를 예고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영현과 박민혜의 신곡 '사랑한다 말할 걸'은 섬세한 표현력과 보이스를 지닌 박민혜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적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영현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발라드 트랙으로 겨울의 끝자락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별의 순간을 이영현, 박민혜만의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이영현, 박민혜의 유닛 신곡 '사랑한다 말할 걸'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