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진서연, 새벽 6시 초스피드 달리기 “덱스 같나요?” 폭소

‘편스토랑’ 진서연, 새벽 6시 초스피드 달리기 “덱스 같나요?” 폭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2.0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스토랑’ 진서연, 새벽 6시 헬스장 포착 ‘하루 4시간 운동 루틴’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진서연의 새벽 루틴과 어마어마한 운동 능력이 공개된다.

2월 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설특집에서는 항상 ‘루틴이 인생을 만든다’를 외치는 자기 관리 끝판왕 진서연의 열정 넘치는 일상이 공개된다. 이 과정에서 진서연이 주변 사람들의 건강까지 철저하게 관리하는 ‘진반장’ 면모는 물론 핫가이 덱스 못지않은 운동 능력까지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진서연은 새벽 6시부터 헬스장을 찾았다. 아침은 항상 운동으로 시작하는 것이 진서연의 루틴. 쉬는 날은 매일 4시간씩 운동한다는 진서연은 이날도 어김없이 새벽부터 운동 중이었다. 잠시 후 의문의 여성들이 진서연이 있는 헬스장에 나타났다. 진서연은 “우리 ‘산방산 독수리’ 운동하기로 했지”라고 반갑게 외치며 여성들을 맞았다.

‘산방산 독수리’는 진서연이 아이의 유치원 엄마들과 만든 공동 육아 모임이다. 진서연의 트레이닝을 받고 싶다는 산방산 독수리 멤버들의 요청에 따라 진서연이 ‘진반장’을 자처한 것. 이들 중 한 명은 이미 3주 전부터 진반장의 관리 하에 운동과 식단을 시작해 벌써 3kg 감량에 성공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앞서 진서연은 친자매들의 다이어트를 관리해줘 무려 12kg 감량을 성공시켰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날도 진서연은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흡사 운동 트레이너처럼 산방산 독수리 멤버들을 독려했다. 특히 진서연은 무동력 트레드밀 시범을 보이며 운동 욕구를 자극해 시선을 강탈했다. 무동력 트레드밀 위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내뿜으며 초스피드로 달리는 진서연의 운동 능력에 모두 입을 다물지 못하는 가운데, 진서연은 “이렇게 아침부터 뛰면 도파민이 폭발한다. 기분이 확 좋아진다”고 즐거워하며 “덱스 같았나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진서연은 “다이어트 중인데 분식이 너무 당긴다”는 산방산 독수리 멤버들의 하소연에 다이어트 기간에도 죄책감을 덜고 먹을 수 있는 분식 레시피도 공개해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특히 스페셜MC 르세라핌 채원이 눈을 떼지 못하자 진서연은 “이제 아이돌 분들 컴백 때도 분식 드세요. 저만 믿고 따라와요”라고 외쳐 웃음을 줬다.

진서연의 기적의 분식 레시피는 2월 9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설특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