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있지 유나, ‘골반 이슈’ 종결 예고! 불맛 신곡 안무-화제의 '유고걸' 기대!

MBC '라디오스타' 있지 유나, ‘골반 이슈’ 종결 예고! 불맛 신곡 안무-화제의 '유고걸' 기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1.3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나, "시옷 아니고 쌍시옷" 차분한 아우라에 김구라 "우울 있으면 더 좋아" 폭소!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있지 유나가 “’유고걸’ 영상 보고 오세요!”라며 ‘골반 이슈’의 종결을 예고한다. 또 불맛 신곡 안무뿐 아니라, 화제의 ‘유고걸’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오늘 31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는 이은미, 김주령, 김신록, 있지(ITZY) 유나가 출연하는 ‘이제, 곧 맵습니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신곡 ‘UNTOUCHABL’로 컴백한 있지의 막내 유나가 ‘라스’를 처음 찾는다. 유나는 자기소개를 하며 “(있지의 받침은) 시옷이 아니고 쌍시옷이다. 순우리말이어서 ‘다 있지’라는 의미다”라고 야무지게 그룹을 홍보했다. 김구라는 그룹 막내답지 않게 차분한 유나의 아우라에 “들뜨지 않는 바이브가 좋더라고. 우울까지 있으면 더 좋아”라고 조언(?)해 폭소를 자아냈다.

유나는 ‘라스’ 선배(?)이자 있지 멤버 채령이 가르쳐 준 개인기를 공개하는 것으로 포문을 열었는데, 김구라는 “좋은 의도로 알려준 것 같지 않아. ‘어디 당해 봐라’ 같은데..”라는 반응을 보였다. 왼쪽 얼굴이 오른쪽 얼굴보다 더 자신 있다는 유나는 눈빛까지 다른 비주얼 개인기로 만회에 나섰고, 중독성 있는 신곡 후렴 안무를 공개해 흥을 돋웠다.

그는 있지 무대만큼이나 유명해진 무대가 있다며 연말 ‘가요대축제’에서 선보인 이효리의 ‘유고걸’ 커버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이 무대로 ‘골반 이슈’를 종결했다는 이야기에 유나는 숨을 고른 후 “’유고걸’ 영상 한 번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김구라는 “대처하는 것도 성숙하네”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유나는 또 선배 가수 아이유에게 받은 특별한 선물에 감동한 사연을 공개했다. 아이유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나갔는데, 대기실에 선물이 준비돼 있었던 것. 유나는 “멤버마다 브랜드가 달랐다”라며 멤버의 취향까지 고려한 아이유의 마음에 감동했다. 그는 아이유가 쓴 손 편지를 공개했는데, 김구라는 “받아본 사람이 베풀 줄 안다고.. 녹화장에 떡 돌리는 2003년생은 처음 봤다”라고 칭찬했다.

‘확신의 JYP상’으로 알려진 유나는 선예, 수지, 나연을 잇는 토끼상 계보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또 트레이드마크인 있지의 ‘어깨춤’으로 게스트들과 단체 어깨춤을 춰 웃음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도 대회를 휩쓸던 운동선수 출신 과거도 공개돼 놀라움을 안긴데 이어 장도연과 아나운서 상황극을 펼치는 유나의 엉뚱한 매력이 폭소를 자아냈다.

있지 막내 유나의 첫 ‘라스’ 신고식 활약 등은 3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