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켙 소라' 한예슬, 연하 남자친구와 깜짝 통화로 밝혀진 애칭은?

'슈퍼마켙 소라' 한예슬, 연하 남자친구와 깜짝 통화로 밝혀진 애칭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1.2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코퀸' 한예슬, "정극에도 도전하고파... 고혹적이고 신비로운 역할 맡고 싶다"
슈퍼마켙 소라
사진 : 슈퍼마켙 소라

배우 한예슬이 이소라와 만나 특유의 러블리 매력으로 '슈퍼마켙 소라'를 물들인다.

오늘(24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연출 한수빈)에는 슈퍼모델 출신의 배우 한예슬이 출연한다. 2년간의 휴식기를 마친 한예슬은 2024년 새해 목표로 "새해에는 건강하고 아프지 않게 활발히 일하고자 한다"고 밝힌다.

데뷔 후 자타공인 '로코퀸'으로 손꼽혔던 한예슬은 "어릴 때는 일 욕심이 없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점점 생긴다. 로코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저에게는 너무 편했던 것 같다. 정극이 더 어려울 거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더 매력적인 것 같다. 새로운 배역에 도전한다면 퇴폐미와 섹시함을 갖추고 있는 고혹적이고 신비로운 역할에 도전하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여준다.

앞서 올해 애정운을 '최상'이라고 밝힌 한예슬은 연하 남자친구를 향한 넘치는 사랑을 드러내며 이소라의 부러움을 산다. 한예슬은 남자친구와의 깜짝 전화 통화를 통해 남자친구를 '허니'로, 남자친구는 '공주님'이라고 부르며 달달한 분위기를 뽐내는 한편 이소라와 상반된 연애관과 솔직 담백한 토크로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뽐낸다.

또한 한예슬은 "마흔이 넘은 지금이 가장 행복하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고 삶에 대한 내공이 쌓여서 그런 것도 있는 것 같다. 나이에 상관없이 내가 젊게 잘 살고 있다는 걸 어필하고자 한다"며 자신만의 관리 비법도 아낌없이 공개한다.

메리고라운드 컴퍼니 제작총괄 원정우 본부장은 "이소라와 한예슬은 마치 친한 언니와 동생이 사석에서 만나 대화하듯 자연스러운 케미를 선보였다. 녹화 내내 내숭 없고 솔직한 한예슬 특유의 성격이 자연스럽게 드러난 가운데 두 사람은 녹화가 끝난 후에도 한동안 진솔한 이야기를 이어갔다"고 귀띔했다.

‘슈퍼마켙 소라’는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이자 이색적인 소재를 활용해 트렌드를 이끄는 ‘압박면접’, ‘꽃밭병동’, ‘사장님이 미쳤다’ 등 인기 웹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스튜디오 시그마가 합작한 채널 ‘메리앤시그마’의 첫 작품이다.

한편 '슈퍼마켙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