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정규 편성 확정! 신현준X고규필→오마이걸 효정 합류 ‘3월 첫 방송’

‘위대한 가이드’ 정규 편성 확정! 신현준X고규필→오마이걸 효정 합류 ‘3월 첫 방송’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1.18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대한 가이드’ 오마이걸 효정 합류, 신현준X고규필과 신선한 케미 예고
에이치제이필름, 빅보스엔터테인먼트, W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에이치제이필름, 빅보스엔터테인먼트, WM엔터테인먼트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가 정규 편성돼 돌아온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023년 10월 16일부터 8주간 이탈리아와 이집트의 알찬 여행기를 선보인 ‘위대한 가이드’는 웃음은 물론 유익한 정보와 힐링까지 선사하며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에 파일럿 방송 종료 후에도 프로그램의 정규 편성을 성원하는 시청자들의 목소리가 잇따랐고, 이는 ‘위대한 가이드’의 컴백으로 이어졌다. ‘위대한 가이드’ 측이 “오는 3월 더욱 유쾌하고 실속 있는 콘텐츠로 시청자와 마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해온 것.

또한 정규 편성돼 돌아오는 ‘위대한 가이드’는 파일럿 방송 때와 마찬가지로 배우 신현준과 고규필이 합류를 확정했다는 전언이다. 지난 여행 당시 빛나는 예능감을 아낌없이 뽐내며 쉴 새 없는 웃음을 선사했던 두 사람은 한층 더 무르익은 환상의 호흡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신현준, 고규필과 함께할 세 번째 여행 메이트가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오마이걸 효정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과연 신현준-고규필-효정의 색다른 케미는 어떤 재미를 불러올까. 효정의 출격으로 유쾌함과 상쾌함이 배가될 ‘위대한 가이드’의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돌아오는 ‘위대한 가이드’에는 효정을 비롯한 뉴페이스 여행 메이트의 출연이 예고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파일럿의 재미를 이을 비장의 출연진이 합류를 앞두고 있다고. ‘위대한 가이드’의 다음 여행이 어떤 멤버들로 꾸려질지도 기대 포인트다.

한편, 재미와 실속 그리고 여행지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넓게 보여줄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오는 3월 시청자를 찾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