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굿파트너' 장나라X남지현X김준한X표지훈, 믿고 보는 ‘굿’라인업! ‘굿파트너’ 2024년 첫 방송 예정

SBS '굿파트너' 장나라X남지현X김준한X표지훈, 믿고 보는 ‘굿’라인업! ‘굿파트너’ 2024년 첫 방송 예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1.1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과 극 이혼변호사의 이유있는 충돌! 세상 화끈한 워맨스 ‘기대감 ↑’
라원문화, 매니지먼트 숲, 아티스트컴퍼니
사진제공 : 라원문화, 매니지먼트 숲, 아티스트컴퍼니

‘굿파트너’가 장나라, 남지현, 김준한, 표지훈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2024년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스튜디오S)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인생 계획에 없던 뜻하지 않은 이별을 마주한 사람들, 가정을 해체하는 순간에 벌어지는 빅 딜과 딜레마를 ‘현실적’이고 ‘직접적’으로 담아낸다. 냉혹한 인생 밸런스 게임에서 차선 중의 최선을 선택하려는 이혼변호사들의 이야기가 공감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무엇보다도 이혼 공감 인스타툰 ‘메리지레드’ 등을 통해 대중에게 잘 알려진 최유나 이혼전문변호사가 직접 집필한 만큼 공감력 200%의 ‘찐’ 휴먼 법정 오피스물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알고있지만,’,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뱀파이어 탐정’ 김가람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굿’캐스팅 역시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장나라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으로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를 예고한다. 17년 차 베테랑 변호사인 그는 모두가 인정하는 ‘워너비’지만, 직설적이고 까칠하다. 국민이혼변호사 타이틀이 무색하게 ‘이혼’ 위기에 놓인 차은경. 인생 격변의 기로에서 자신과 정반대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와 부딪히고 연대하며 큰 변화를 맞는다. 장나라는 “대본이 굉장히 재미있었다. 좋은 감독, 작가님 그리고 함께 연기해보고 싶었던 남지현 배우와 호흡을 맞추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남지현은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로 변신, 장나라와 세상 화끈한 워맨스를 펼친다. 불의를 참지 못하는 그는 회사의 이익이 우선이고 그 어떤 잘못을 저지른 고객이라도 대리인의 역할을 충실히 해야 진정한 변호사라고 생각하는 차은경과 시도 때도 없이 부딪힌다. 가치관, 경험치가 달라도 너무 다른 차은경과 충돌하며 성장해 나가는 인물. 남지현은 “인간의 삶을 다양한 방향으로 생각하게 만드는 작품이다. 열심히 할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김준한은 차은경의 후배이자 법무법인 ‘대정’의 이혼 2팀 팀장 변호사 ‘정우진’으로 열연한다. 차은경이 폭주할 때면 브레이크를 걸어 주고,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는 그는 다정과 냉정을 오가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소유자다. 차은경이 신뢰하는 정우진은 한결같이 적정 거리를 유지하며 그를 지지해 온 인물. 차은경의 이혼 위기와 함께 그에게도 변화가 찾아온다. 김준한은 “사연 하나하나가 살아있는 현실 그 자체이면서, 한편으로는 굉장히 드라마틱하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표지훈은 ‘워킹 러브 밸런스’를 외치는 낙천주의 변호사 ‘전은호’로 연기 변신한다. 이혼팀의 잦은 신입 이탈을 막으라는 지령을 받고 한유리 전담 마커가 된 전은호. 사건들에 치이며 먹고 사는 것에 대한 깊이를 깨달아가며 한유리와 거리를 좁혀간다. 표지훈은 “지금까지 보여드렸던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변호사 역을 처음 맡게 됐다. 많은 기대와 응원으로 기다려 달라”고 합류 소감을 밝혔다.

한편, SBS 새 드라마 ‘굿파트너’는 2024년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