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민, 오늘(16일) 신보 'song about YOU'로 컴백! ADORA(아도라) 지원사격

정수민, 오늘(16일) 신보 'song about YOU'로 컴백! ADORA(아도라) 지원사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1.16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정수민, 산뜻한 소년미로 표현한 이별송은?
뉴런뮤직
사진 : 뉴런뮤직

싱어송라이터 정수민이 새해 첫 싱글을 발매한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정수민의 새 싱글 앨범 'song about YOU'는 이별 후의 해방감을 즐기면서도 그리움의 쓸쓸함을 담아낸 어쿠스틱 장르의 곡으로 정수민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감성을 음악 속에 담아냈다.

이번 곡은 정수민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의 싱어송라이팅 역량을 뽐낸 가운데 소속사인 뉴런뮤직의 대표 프로듀서 DONNIE J와 BTS '봄날' 작곡가이자 독보적 감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ADORA(아도라)가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신곡 발매와 동시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속에서는 강아지를 연상시키는 밝고 장난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정수민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으며 뉴런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해 정수민의 친필 사인 CD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27일에는 쇼케이스를 진행, 신곡 ‘song about YOU’를 비롯해 지난해 발매한 정식 데뷔 앨범 'Phasis,' 전곡을 팬들에게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정수민은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에 참가자로 출연,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과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