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유비쿼터스 자기 계발과 창의적 변화와 혁신’ 출간

좋은땅출판사 ‘유비쿼터스 자기 계발과 창의적 변화와 혁신’ 출간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4.01.10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완 지음, 좋은땅출판사, 156쪽, 2만4000원

좋은땅출판사가 ‘유비쿼터스 자기 계발과 창의적 변화와 혁신’을 펴냈다.

‘유비쿼터스 자기 계발과 창의적 변화와 혁신’은 유비쿼터스 시대에서 보다 더 창의적인 자기 계발을 위한 책이다. 제1부에서는 창의적 생각의 개념과 중요성, 창의성 개발을 위한 환경, 창의성 개발 도구와 기법 등을 설명했고, 제2부에서는 이러한 창의적 생각을 통한 변화와 혁신의 핵심 원리, 변화와 혁신을 통한 창의적 자기 계발 방법, 그리고 지속적이고 창의적인 자기 계발과 변화와 혁신의 전략을 설명하고 있다.

변화와 혁신은 창의적 자기 계발의 핵심이다. 창의적 자기 계발은 창의적 변화와 혁신의 개념과 특징을 이해하고 이를 실제로 실천하는 과정을 통해 이뤄진다.

자기 계발을 위한 변화와 혁신은 인간의 원초적 열망이다. 그 열망은 우리를 개인적으로 성장시키고, 사회적으로 발전시키며,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게 한다.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은 끝없는 변화와 혁신의 연속이다. 산업 혁명, 기술 혁신, 사회적 변화, 모든 것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하고 있다.

그 속에서 이 책은 어떻게 하면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할 수 있는지 묻고, 그 해답을 제시한다. 창의적 생각을 하기 위한 기초, 환경, 도구와 기법에 대해 상세히 안내하며, 구체적으로 어떻게 목표를 설정하고 우선순위를 정해야 하는지 제시한다.

자기 계발을 위한 창의적 변화와 혁신은 언제나 도전적인 과정이지만, 우리는 그 도전에 당당히 맞서야 한다. 우리는 스스로에게서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 내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 ‘유비쿼터스 자기 계발과 창의적 변화와 혁신’은 개인의 잠재력을 일깨우고, 각자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해 더 나은 사람이 돼 자신의 미래를 창조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독자들의 지속적인 자기 계발의 길을 응원하면서 우리 모두가 창의적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힘을 갖게 되길 바라본다.

‘유비쿼터스 자기 계발과 창의적 변화와 혁신’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