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한솥밥 5년 지기 안성훈X정다경의 빵 터지는 오누이 케미!

‘미스터로또’ 한솥밥 5년 지기 안성훈X정다경의 빵 터지는 오누이 케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1.0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로또’ 정다경 “안성훈 처음 봤을 땐 뱀이었는데 지금은 용..안경 문신해!” 폭소 덕담
TV CHOSUN ‘미스터로또’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미스터로또’ 안성훈과 정다경이 오누이 케미스트리를 과시한다.

1월 5일(금)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다섯 명의 트롯 여신들과 함께하는 ‘신과 함께’ 특집으로 꾸며진다. 트로트의 교과서 김용임, 트로트 여제 한혜진, 국민 똑순이 김민희,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 귀여운 트롯 요정 정다경이 출격해 2024년 첫 불금을 뜨겁게 달군다.

이날 안성훈은 찐친 동생 정다경과 팀을 이뤄 토너먼트 대결에 출격한다. 매일 리즈 갱신 중이라는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에서 5년간 한솥밥을 먹은 사이.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함께 듀엣곡까지 발매한 그야말로 케미 끝판왕이다.

그런 가운데, 안성훈과 정다경은 친남매라고 해도 믿을 티격태격 오누이 케미를 과시해 녹화 현장을 빅웃음으로 물들인다. 정다경은 안성훈에 대해 “처음 봤을 때는 뱀이었는데 지금은 용 됐다”라면서 “안경 문신해!”라는 덕담으로 빵 터지는 웃음을 안긴다. 

이에 안성훈은 “정다경은 오늘만 예쁜 게 아니라 늘 예뻐”라는 느끼한 비즈니스(?) 발언으로 화답한다. 5년 지기 오누이 케미의 안성훈과 정다경. 과연 두 사람의 노래 합은 어땠을지 기대가 더해진다.

특히, 이날 방송은 ‘미스터로또’ 사상 최초로 팀 토너먼트 대결로 꾸려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뜨겁게 자극한다. 모두를 놀라게 한 역대급 점수와 역대급 반전, 모든 것이 상상 그 이상이었다고 하는데. 이를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1월 5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