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창섭, '600대 1' 합격생 출신 다운 열정 멘토링 포착!

MBC '나 혼자 산다' 창섭, '600대 1' 합격생 출신 다운 열정 멘토링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12.1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혼산' 창섭, 새집서도 넘치는 반려견 사랑! 창섭은 소파-구리는 침대 취침.. 주객전도 폭소!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창섭이 ‘600대 1’ 합격생 출신 다운 열정의 멘토링을 펼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입시엔 자신 있죠!”라며 보컬 선생님으로 카리스마를 뽐내는 ‘본업 천재’ 가수 창섭의 반전 매력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오늘(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새롭게 정착한 고향 수원의 새 집에서 적응하는 창섭의 모습이 공개된다.

서울 생활을 청산하고, 나고 자란 고향 수원에서 새롭게 뿌리를 내린 창섭. 그의 넘치는 반려견 사랑은 새집에서도 이어진다. 일어나자마자, 구리의 밥 간식을 챙기고, 내복까지 단단히 입혀 산책에 나서는 것. 함박눈이 내려도 구리가 좋아하는 산책을 절대 거르지 않는다는 ‘딸 바보’ 창섭의 반려견 사랑은 미소를 짓게 한다.

창섭은 새롭게 정착한 동네에서 구리와 첫눈을 맞이한다. 감성에 젖을 틈도 없이 ‘체력 만렙’ 딸에게 맞추기 위해 축지법 산책을 하다 체력이 방전된 창섭의 모습은 ‘짠 내’를 유발하기도. 집에 돌아와 안방 큰 침대에서 취침한 딸 구리와 거실 소파에 쭈그려 누운 아빠 창섭의 주객이 전도된 투 샷은 폭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극I 성향’ 창섭의 달라진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초등학교 친구와 함께 수원에 실용음악학원을 차린 사실도 공개한다. ‘6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대학교에 당당히 합격했다는 창섭. 식당에서도 낯가리던 창섭이 수줍음 많은 학생 앞에서 카리스마를 분출하는 모습은 놀라움을 안긴다.

본업 천재 창섭의 반전 매력은 오늘(15일)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