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창섭, 그리운 고향에 내 집 마련 꿈 실현! 인테리어 완료한 '창섭 NEW 하우스' 공개! 기대!

MBC '나 혼자 산다' 창섭, 그리운 고향에 내 집 마련 꿈 실현! 인테리어 완료한 '창섭 NEW 하우스' 공개! 기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12.1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혼산' 창섭, "이사한 지 18일 됐다".. 진한 브라운X화이트 인테리어 비포&애프터 깜짝!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창섭이 그리운 고향에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현한다. 인테리어를 완료한 ‘창섭 NEW 하우스’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오는 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새롭게 이사한 집에서 행복을 만끽하는 창섭의 일상이 공개된다.

창섭이 낯선 곳에서 아침을 맞이한다. 그는 “새롭게 이사한 여기는.. 제 집입니다!”라며 잇몸 만개 미소로 새집을 소개한다. 지난 출연 당시 서울 생활을 청산하고 태어나 19세까지 살았던 고향 수원에 정착할 계획을 밝힌 창섭. 그는 “이사한 지 18일 됐다”라며 진한 브라운과 화이트 인테리어가 포인트인 새집을 공개한다. 인테리어 비포&애프터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

창섭은 “대놓고 못질 해도 아무도 뭐라고 안 하고, 눕기만 하면 기절한다”라며 생애 첫 번째 ‘내 집’ 마련 후의 행복한 변화를 공개한다. 새집 이사로 많은 것이 변한 가운데, 창섭이 포기 못 하는 애착 이불과 배바지 모닝 패션은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인테리어와 어울리지 않는 애착 이불에 대해선 “엄마 집에서 모셔 왔다”라고 할 정도. 환경은 바뀌었어도 사람은 그대로인 창섭의 천진난만한 매력이 미소를 짓게 한다.

창섭은 새집에서도 이전과 다름없는 ‘딸 바보(?)’ 구리(반려견) 아빠 모먼트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구리가 새집에 싼 소변을 밟고, 인형을 물어뜯는 테러를 해도 큰소리 한 번 내지 않고 “저야 익숙하죠.. 그래도 집을 부수진 않아요. 얼마나 다행입니까”라고 말하는 구리 아빠 창섭의 초긍정 마인드가 훈훈함을 유발한다.

생애 첫 번째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창섭의 뉴 하우스는 오는 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