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대망의 '제3회 팜유 세미나 in 타이중' 개최! 팜유 왕자 초긴장 포착 왜!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대망의 '제3회 팜유 세미나 in 타이중' 개최! 팜유 왕자 초긴장 포착 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12.1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혼산' 이장우, "형-누나에게 똑같은 행복감 주고 싶었다".. 타이중 선정 이유 '궁금'!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대망의 ‘제3회 팜유 세미나 in 타이중’을 개최한다. 전현무, 박나래에 이어 이번 세미나를 준비한 ‘팜유 왕자’ 이장우가 초긴장한 모습이 포착돼 그 이유를 궁금케 한다.

오는 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대만 타이중에서 팜유 세미나 3탄을 개최하는 ‘팜유 패밀리’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장우는 “대만으로 떠납니다!”라며 공항에서 전현무와 박나래가 오길 기다린다. ‘제1회 팜유 세미나 달랏’, ‘제2회 팜유 세미나 목포’로 먹는 행복을 만끽했던 그가 이번엔 호스트가 된다. 부담감 때문에 어깨가 무거워진 이장우. 그는 “형과 누나에게 (제가 느낀 것과) 똑같은 행복감을 주고 싶었다”라며 비장한 각오를 드러낸다.

전현무와 박나래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장우가 선정한 장소는 대만의 중부 지역 타이중. 그가 타이중을 팜유 세미나 장소로 선정한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다만 ‘대만 잘.알.(잘 아는)’인 팜유 남매는 세미나 장소가 대만이라는 이야기를 듣자마자, “맛있지만 뻔하지 않을까?”라며 불신을 폭발시킨다.

이장우는 대만에서 맛있게 먹기 위해 기내식도 거른 전현무와 박나래를 이끌고 세미나에서 제일 중요한 첫 단추를 끼울 첫 식당으로 안내한다. 바로 10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타이중의 고기완자 맛집. 이장우는 “제발 맛있어라. 맛있어라~” 주문을 외우며 전현무와 박나래의 맛 평가를 기다린다. 세미나 첫 메뉴에 전현무와 박나래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는 대만에서 유창한 중국어로 잊고 있던 ‘뇌섹남’ 포스를 뽐낸다. 현지인과의 소통도 막힘없는 전현무의 중국어 실력에 박나래와 이장우 모두 놀라워한다. 전현무는 이와 상관 없이 자신 스스로 “섹시해 보이는구나”라며 자아도취에 빠져 폭소를 유발한다.

믿고 보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팜유 세미나 3탄 in 타이중’은 오는 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