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신곡 'Bad News'로 컴백 첫 주 음악방송 휩쓸이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신곡 'Bad News'로 컴백 첫 주 음악방송 휩쓸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11.1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스오브라이프, 더욱 강렬해진 에너지+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덤 눈도장
음악방송 캡처
사진 : 음악방송 캡처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신곡의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8일 두 번째 미니 앨범 'Born to be XX'로 컴백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음악방송에 출연해 신곡 'Bad News'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곡의 강렬한 사운드에 맞춘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각 멤버들의 개성을 드러냈고 벨의 폭발적 가창력과 쥴리의 매력적인 랩 파트로 무대에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복면을 쓴 남성 댄서들과 함께 펼치는 퍼포먼스도 눈길을 끈다. 격투기 링을 연상시키는 댄서들의 안무 구성 속 링 위에 오르는 듯한 나띠의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멤버 전원이 링 위에서 무대를 하는 듯한 독특한 퍼포먼스는 기존 걸그룹에서 볼 수 없었던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만의 강렬한 개성과 아이덴티티를 표현해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신곡 'Bad News'는 강렬한 록 사운드와 묵직한 힙합 리듬이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멤버들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신인답지 않은 완벽한 라이브로 데뷔곡 '쉿 (Shhh)'에 이어 국내외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신곡 'Bad News'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