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 "나 너무 무서운데.." SNS 포토 스폿 빨간 계단에 아찔! 고소공포증 호소! → ‘아이돌 미소’ 찡긋!

MBC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 "나 너무 무서운데.." SNS 포토 스폿 빨간 계단에 아찔! 고소공포증 호소! → ‘아이돌 미소’ 찡긋!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11.0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혼산’ 키, "언제 끝나 여기는?"..가파른 코스에 죽을 맛! 카메라 앞 ‘프로 아이돌’ 미소! 폭소!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가 SNS 포토 스폿인 대둔산 빨간 계단에 올라 아찔한 기분에 휩싸인다. 빨간 계단에서 얼음처럼 굳어 “나 너무 무서운데..”라며 고소공포증을 호소하던 그가 카메라 앞에선 ‘프로 아이돌 미소’로 인증샷을 찍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오늘(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등산 마스터’ NCT DREAM 런쥔과 함께 대둔산 가을 소풍에 나선 ‘등산 초보’ 샤이니 키의 모습이 공개된다.

어린 시절 부모님과의 추억을 소환하기 위해 등산에 나선 키는 예상하지 못 한 가파른 등산 코스가 계속해서 이어지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그러나 인증샷을 찍을 땐 언제 힘들었냐는 듯 카메라 앞 프로 아이돌 미소를 장착하는 키. 그 모습이 화제의 ‘민어 광인’ 전현무를 떠올리게 해 폭소를 선사한다.

런쥔은 SNS에서 포토 스폿으로 유명한 빨간 계단으로 키를 안내한다. 키는 뒤 돌아보기 무서운 빨간 계단의 높이와 급경사에 탄성을 지른다. 키는 인터뷰에서 “사진이고 나발이고 계단만 보고 올라가는데 끝이 안 보였다. 진짜 무서웠다”라며 아찔했던 소감을 밝힌다고.

이어 키와 런쥔이 대둔단 정상에 올라 함께 인증샷을 찍는 모습도 포착됐다. 키가 싸온 도시락을 나눠 먹고, 대둔산 등산의 추억을 곱씹으며 ‘9100 산악회’를 결성한다. 이후 케이블카를 타고 3분도 안 걸려 하산한 키는 “허무하더라”라며 허탈한 마음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키와 런쥔은 능이버섯전골과 해물파전, 더덕 동동주 등 첫 등산을 기념하는 한상으로 회포를 푼다. ‘9100 산악회’의 첫 등산 소감은 어땠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9100 산악회’를 결성한 키와 런쥔의 아찔한 대둔산 등산 현장은 오늘(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