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지효 X 지영 '박자매', 버터 감자-부대찌개부터 한국식 스모어까지! 네버엔딩 먹자매 캠핑 코스!

MBC ‘나 혼자 산다’ 지효 X 지영 '박자매', 버터 감자-부대찌개부터 한국식 스모어까지! 네버엔딩 먹자매 캠핑 코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10.1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혼산’ 지효X지영, 酒 사랑까지 복붙 '로봇 자매'! 예상 밖 비에 난감! 이대로 포기?!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트와이스 지효가 동생 지영과 버터 감자, 부대찌개부터 한국식(?) 스모어까지, 네버엔딩 ‘먹자매’ 캠핑 코스를 공개한다.

오늘(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로봇 자매’ 지효-지영의 캠핑 먹방이 공개된다.

지효-지영은 캠핑장에 도착하자마자 익숙한 듯 ‘캠핑 머신’으로 변신, 캠핑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언니 지효가 감자를 손질하면, 동생 지영은 밤을 따는 등 손발 척척 케미를 보여준다. 그러나 갑자기 쏟아지는 비에 난감해진 두 사람. 과연 이들이 어떻게 캠핑을 이어갈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지효와 지영은 엄마가 알려 준 레시피로 구운 버터 감자를 비롯해 화로에 구운 군밤, 부대찌개, 한국식 스모어까지 쉴 새 없는 먹방을 선보인다. 감자 한입에 “나 행복해”를 외치다가도 “나 돼지 같아?”라고 묻는 지효와 그런 언니를 귀여워하는 지영의 행복한 먹방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지효와 지영은 캠핑에 함께하지 못한 막냇동생에게 영상통화를 건다. “4년만 기다려 줘”라는 막냇동생의 당부와 예상치 못한 돌직구에 지효는 “나 완전 상처 받았어”라며 충격에 웃음을 터트린다고. 과연 띠동갑 막냇동생이 무슨 말을 했을 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지효-지영 자매는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엄마표 ‘쑥 엉뜨’ 꿀팁도 공개한다. ‘쑥 엉뜨’의 정체는 무엇일지, 그 효과는 어떨지 기대가 쏠린다. 캠핑이 무르익고 지영은 독립 2년 차 언니 지효에게 “혼자 살면 안 외로워?”라고 묻는다. 동생의 깜짝 질문에 지효가 어떤 답을 했을지 기대가 쏠린다.

‘로봇 자매’ 지효-지영의 네버엔딩 캠핑 먹방은 오늘(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