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세탁소, 9년 만에 명곡 ‘미안해’ 재해석 오늘(26일) 발매…범진 지원 사격

스웨덴세탁소, 9년 만에 명곡 ‘미안해’ 재해석 오늘(26일) 발매…범진 지원 사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9.2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세탁소, 오늘(26일) 신곡 ‘미안해 (feat. 범진) 리메이크 발매…깊어진 이별 감성

가수 스웨덴세탁소와 범진이 깊어진 이별 감성으로 가을밤을 적신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미안해 (feat. 범진)'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미안해’는 스웨덴세탁소 두 번째 미니앨범 '순간'의 수록곡으로 서로에게 최선을 다한다고 생각했지만, 시간이 갈수록 그것이 아님을 알게 되는 이별의 과정 속 극명하게 대비되는 남녀의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스웨덴세탁소와 범진이 새롭게 재해석한 ‘미안해’는 원곡과는 다르게 남녀 입장이 반전된 상황과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더해진 편곡으로 리스너들에게 한층 깊어진 이별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쇼파르엔터테인먼트가 본격적인 도약을 예고하며 공개한 소속 배우 연지현과 최경석이 호흡을 맞췄다. 이별에 가까워진 현실적인 연인의 스토리를 섬세하게 그려낸 영상에 스웨덴세탁소, 범진의 진솔한 감정이 느껴지는 음색이 드라마틱한 무드를 극대화하며 리스너들의 공감과 몰입도를 배가시킨다.

한편, 스웨덴세탁소의 신보 ‘미안해 (feat. 범진)’은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