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북, 국내 최초 성서식물 컬러링북 ‘나의 성서식물 색연필 컬러링북’ 출간

이너북, 국내 최초 성서식물 컬러링북 ‘나의 성서식물 색연필 컬러링북’ 출간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3.09.1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서 표지

이너북이 국내 최초 성서식물 컬러링북 ‘나의 성서식물 색연필 컬러링북’을 출간했다.

‘나의 성서식물 색연필 컬러링북’은 성경에 나오는 식물을 주제로 아름다운 성서식물의 섬세하고 영롱한 모습을 담은 그림 24점을 수록한 보태니컬 아트 컬러링북이다.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식물부터 조금은 낯선 이름의 식물까지 모두 성경 속에서 그리고 우리 곁에서, 항상 함께했던 자연의 모습과 식물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다. 이 책은 보태니컬 아트 작품을 접하고 컬러링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준비물, 컬러링북 사용 방법, 색연필 선 연습, 색연필 채색 연습 등 다양한 정보와 더불어 부록으로 성서식물 엽서 6종까지 알차게 담았다. 아름다운 보태니컬 아트 작품이 그려진 성서식물 엽서에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전해보자. 나만의 보태니컬 아트 컬러링을 완성하고,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순간을 느낄 수 있다.

‘나의 성서식물 색연필 컬러링북’은 식물과 그림을 사랑하는 보태니컬 아트 작가 제니리의 보태니컬 아트를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층 더 섬세하고 발전한 컬러링 연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작가는 “어느 날 성경 말씀을 보면서 식물이 많이 비유돼 나온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 뒤로 여러 시도를 하면서 성서식물 책을 내고 싶어 했고 여러 귀한 사람들과의 만남들 통해 드디어 ‘나의 성서식물 색연필 컬러링북’을 만들 수 있게 됐다. 이 책에 담긴 24점의 작품은 제주성서식물원에서 자라는 식물을 관찰해 그린 책이다. 식물원에서 자라는 아름다운 식물을 감상하고 그리면서 모두가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 성서식물원 비블리아에서는 성서식물의 실물 제공과 성서 식물에 관한 이야기를 전달해줬다. 기독교 환경 운동연대는 성경 말씀을 통해 우리가 직면한 기후 위기, 생태계 위기를 도서에 풀어줬다. ‘나의 성서식물 색연필 컬러링북’의 아름다운 성서식물 24점을 따라 그리며 마음을 돌보고 나만의 컬러링을 완성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