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신현희, 오늘(13일) 신곡 '엉망진창'으로 컴백

싱어송라이터 신현희, 오늘(13일) 신곡 '엉망진창'으로 컴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9.1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현희, 3년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업그레이드된 매력에 ‘시선 집중’
어필컴퍼니
사진 : 어필컴퍼니

가수 신현희의 신곡이 발매된다.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신현희의 신곡 '엉망진창'은 백 비트 스타일에 락킹한 사운드와 신나는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순수하고 솔직하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와 신현희 특유의 시원한 보이스와 사랑스럽고 밝은 매력, 애교 넘치는 사투리까지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을 웃음 짓게 한다.

연애 초기 뜨겁게 사랑하던 연인이 보이는 뜨뜻미지근한 태도를 보며 곡 제목처럼 주체할 수 없고 정리할 수 없는 뒤죽박죽한 생각들과 기분을 느끼며 서운해하는 소녀의 모습을 담아낸 '엉망진창'은 신현희만의 독특한 가창법과 신선한 매력으로 표현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신현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혼란스러운 소녀의 마음을 생생하게 풀어낸 이번 곡은 국내 수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한 김신일, 윤희승 프로듀서가 참여해 곡 전반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현희는 대표곡 '오빠야'의 역주행으로 대중들에게 독특한 캐릭터를 각인시켰고 이후 솔로 싱글 앨범 발매 및 광주 MBC '문화콘서트 난장' MC 활동 및 JTBC '싱어게인2'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편 신현희의 신곡 '엉망진창'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