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Soul Pop City’ 두 번째 싱글 ‘Word’ 14일 발매… 나얼이 선보이는 썸머송 ‘기대감 UP’

나얼, ‘Soul Pop City’ 두 번째 싱글 ‘Word’ 14일 발매… 나얼이 선보이는 썸머송 ‘기대감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8.0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얼이 선보일 썸머송 ‘Word’ 14일 발매… ‘Soul Pop City’ 프로젝트 이어간다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 나얼이 ‘Soul Pop City’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한다.

롱플레이뮤직은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나얼 ‘Soul Pop City’ 두 번째 싱글 ‘Word’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하얀 배경 위로 나얼이 직접 그린 그림과 타이틀곡 ‘Word’, ‘BEAKER’, ‘na’mm’se’ 등 여러 요소들이 감각적으로 디자인되어 있다. 티저 이미지를 통해 각각의 의미심장한 그림들이 어떤 의미를 가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얼이 지난 1월 처음 선보인 ‘Soul Pop City(소울팝시티)’는 나얼이 좋아하는 음악 스타일로 채운 조금은 매니악한 앨범이다. 70~90년대 소울, R&B 음악들을 그 시대의 감성을 살려 나얼만의 음악 세계로 표현했다.

나얼 ‘Soul Pop City’의 두 번째 싱글 ‘Word’는 앞서 대중들에게 다소 어렵게 느껴졌던 첫 번째 싱글과는 다르게 젊은 층이 공감할 수 있는 여름밤에 어울리는 사운드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멜로우 그루브(Mellow Groove)가 특징인 곡인 만큼 한층 더 기대감을 더한다.

나얼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전천후 아티스트답게 이번 싱글의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 앨범 아트워크, 영상 아트 디렉터까지 맡는 등 모든 부분에 심혈을 기울였다.

한편, 나얼은 지난해 12월 27일 우리나라 말이 잘 어울리고 멜로디가 살아있는 발라드를 제작하겠다는 의도를 담아 자신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은 ‘Ballad Pop City(발라드 팝 시티)’ 프로젝트의 서막을 알렸다. 첫 번째 곡으로 성시경이 가창한 ‘아픈 나를’이 발표됐고, 이어 태연의 ‘혼자서 걸어요’, 나얼이 부른 ‘걸음을 멈추는 날’까지 연이어 공개되며,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